세븐스프링스는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다음달 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븐스프링스는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다음달 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양그룹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다음달 6일까지 ‘새해니까 할인돼지!’ 프로모션을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돼지띠 고객은 세븐스프링스를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할인은 3인 이상 방문할 경우 돼지띠 고객 1인에 한해 제공되며 양력 출생 연도를 기준으로 한다.

또 돼지를 상징하는 자음인 ‘ㄷ’과 ‘ㅈ’이 이름에 모두 들어간 고객은 이용 금액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음의 순서에 상관없이 성을 포함한 이름에 ㄷ과 ㅈ이 모두 들어있으면 된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기해년 새해와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드리고자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새해와 설의 즐거움을 세븐스프링스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지난해 연말부터 ‘고메 데스티네이션, 유럽(Gourmet Destination, Europe)’을 주제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요리로 구성된 겨울철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세븐스프링스 매장은 목동 41타워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잠실 롯데월드점, 창원점, 원주 AK플라자점, 광화문점, 잠원점 등이다.

 

 

데일리와인은 한 세트를 사면 한 세트를 더 증정하는 와인선물세트 1+1 행사를 실시한다.
데일리와인은 한 세트를 사면 한 세트를 더 증정하는 와인선물세트 1+1 행사를 실시한다.

와인도매할인점 데일리와인은 한 세트를 사면 한 세트를 더 증정하는 와인선물세트 원플러스원 행사를 진행한다. 또 23일까지 10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1세트를 더주는 10+1 행사를 실시하며  일반 와인도 70~80% 파격가에 할인판매하는 설맞이 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세트를 구입하면 한 세트를 더주는 행사품목은 프랑스·칠레와인이며 호텔과 백화점에서 판매했던 고급제품이 덤핑으로 나와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고 데일리와인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10+1 와인선물세트는 이미 70%이상 할인된 가격에 10세트를 구입하면 한 세트를 덤으로 준다.
 
데일리와인 관계자는 "전세계 800여종류 2만병병의 와인을 365일 도매가로 판매하고 있는 데일리와인은 5만원 미만으로 훌륭한 와인선물세트가 구비돼 있다"고 말했다.

한 세트를 구입하면 한 세트를 더주는 원플러스원 행사는 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 김해점 평택점 금천점 서교점에서 실시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