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계속되는 한파와 미세먼지에 지친 겨울철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오는 17일까지 신세계몰(shinsegaemall.ssg.com)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환절기가 가까워지면서 건강 관리의 필요성 또한 여느 때보다도 높아진 상황. 이와 같은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안국건강은 눈 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성분인 루테인과 오메가3를 파격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이번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딜’을 통해 루테인과 항산화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구매 시 건조한 눈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와 비타민E가 함유된 복합 기능성 제품 ‘건조한 눈엔 안국 오메가3’ 1박스(30캡슐)를 증정, 최대 49%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프로모션으로 루테인 외 안국건강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 사은품으로 담요를 증정할 예정이다.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는 루테인과 항산화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7중 기능성 제품이다. 40% 고농도 루테인과 더불어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셀레늄·구리·망간을 비롯,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좋은 아연까지 한 캡슐에 담아 눈의 노화뿐 아니라 전반적인 눈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신세계몰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와 혹독한 한파로 인한 소비자의 눈 건강 고민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며 “작년 한해 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루테인과 오메가3 베스트셀러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에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 스마트한 눈 건강 관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와인도매할인점 데일리와인은 11일부터 안양판교점 경남김해점 경기평택점 서울 서교점에서 독일 황제가 마셨던 400년 역사의 독일 밀맥주(500ml)를 5캔에 9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유통기한이 6개월 남아 덤핑 판매되는 맥주는 독일 밀맥주 호프야거 바이젠제품으로 1613년에 설립된 독일맥주회사 제품이자 독일 황제와 귀족들이 즐겨 마셨던 프리미엄 밀맥주이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