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는 보너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현대오일뱅크가 쏜다! 황금돼지'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오일뱅크는 이벤트 기간 내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한 보너스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한다. 응모권은 하루 최대 3개, 월 15개까지 생성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보너스카드 회원들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블루'를 이용해 응모할 수 있다. 하루 열 번까지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현대오일뱅크는 총 1830명을 추첨해 15돈짜리 황금돼지와 10돈짜리 미니골드바, CGV 영화예매권 등을 선물한다. 추첨 결과는 이벤트 참여 기간에 따라 나눠 발표되며, 응모결과는 2월분 3월 11일, 3월분은 4월 11일에 각각 확인할 수 있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보너스카드 고객에 대한 혜택을 늘리기 위해 2017년부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황금돼지 이벤트를 시작으로 올해 총 3차례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삼성증권은 해외주식과 관련된 퀴즈에 참여하고 정답을 맞힌 삼성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답은 정해져있어, 해외주식!(답정해)' 이벤트를 3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와 실전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팜(mPOP)에 접속하여 총 30회 제공되는 '오늘의 퀴즈'를 풀 수 있으며, 이 중 10회 이상 참여하여 정답을 맞히면 된다.   퀴즈 이벤트를 통과하고, 미국을 포함한 해외주식 온라인거래를 약정하고 외화를 1원이라도 매수한 고객에게는 미국 주요기업의 주식(넷플릭스, 비자, 월트디즈니, 코카콜라 등)에 당첨될 수 있는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중 외화 1000만원 이상을 매수한 고객에게는 럭키박스에 '아마존' 주식까지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럭키박스는 4월 8일부터 12일까지 열어볼 수 있으며, 아마존 10명, 넷플릭스 20명, 비자 30명, 월트디즈니 50명, 코카콜라 1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아마존 주식은 15일 현재 1607.95달러로 원화로 180여 만원에 해당한다.  

한편 이벤트 기간 중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날에 제공되는 '오늘의 퀴즈' 정답을 맞힐 때 마다 적립되는 500원의 적립금을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