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아라] 금강주택· 돌체앤가바나 · 크리스찬디올 등 경력·신입사원 모집
 [JOB아라] 금강주택· 돌체앤가바나 · 크리스찬디올 등 경력·신입사원 모집
  • [자투리경제=윤영선 SNS에디터]
  • 승인 2019.03.04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강펜테리움 브랜드로 잘 알려진 금강주택이 2019년도 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모집분야는 전기, 도시정비(개발사업), A/S, 토목(공사), 안전, 전기, 영업관리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9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관련학과 졸업자 및 관련 자격증 보유자 △모집분야별 업무경력 충족자 △시평액 상위 건설사 유경험자 우대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1,2차), 합격자발표, 신체검사 순이다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금강주택 2019년 경력사원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돌체앤가바나,크리스찬디올,시몬스,타사키코리아,정샘물뷰티 등도 판매사원 및 매장관리 사원을 모집한다.

돌체앤가바나에서는 전포지션 판매사원을 채용중이다. 청담 플래그쉽 매장 및 전국지역 주요 백화점에서 근무하며 신입,경력사원 모두 지원가능하다. 명품브랜드의 이해도가 높고 긍정적이며 열정있는 태도를 가진사람을 우대한다. 

프랑스의 럭셔리  패션 브랜드 크리스찬디올은 세일즈 어소시에이트(sales associate)를 모집한다. 서울지역 팝업 매장 3주 단기 판견근무자 및 전국매장 신입-경력사원을 채용중이다. 럭셔리,패션,리테일세일즈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시몬스에서는 전문 스립마스터를 모집중이다. 모집대상은 전국지역 백화점에서 근무할 매장관리 직원들로 고객응대 및 판매, 행사지원등이 주된 업무이다. 관련경력 5년이상 지원가능하며 백화점 판매경력자를 우대한다. 

일본계 명품주얼리 타사키코리아에서는 서울,경기권 세일즈 사원을 채용한다. 매장관리 및 고객응대가 주요업무이며 3개월의 수습기간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AGK,GG 등 보석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