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아프리카TV, 펍지 주식회사, ㈜모스트콘텐츠, 아방조페스티쥬, ㈜미래아이엔씨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러쉬코리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X Designer이며 5월 12일(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국문 이력서, 포트폴리오(웹 버전),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며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드림위버 운용 가능자이다.

㈜아프리카TV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X디자이너이며 5월 21일(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6년 이상, UX방법론 적용, 프로젝트에 반영하여 사용성 개선 경험자, Data 기반의 사용성 검증 및 개선사항 도출 가능자, 서비스/사용자에 대한 깊은 이해, 서비스 공통 UX 가이드라인 수립 가능자, Wireframe 설계 및 프로토타입 제작 능숙자이며 우대사항은 HCI, 인지심리, 인터랙션디자인 등 UX관련 과정 수료 또는 학위 소유자이다.

펍지 주식회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3D 배경 아티스트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포트폴리오이며 경력직의 경우 경력기술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진면접 △ 경영진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UE4를 이용한 배경 작업 유경험자, UE4 editor, 3DsMAX, ZBrush, Photoshop, Substance Painter/Designer, 사용 가능자, PBR에 대한 이해와 제작 노하우가 있는 자이며 우대사항은 다양한 그래픽 툴 활용이 가능한 자, 영어 소통 가능자이다.

㈜모스트콘텐츠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드라마 OST 음반/그래픽 디자이너이며 5월 9일(목)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지원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아방조페스티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웹디자인 전공 경력자, 의류, 패션 온라인몰 경력자이다.

㈜미래아이엔씨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홍보마케팅 콘텐츠 디자이너이며 5월 19일(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공모전 입상자, 포토샵 능숙자, 즉시출근 가능자, 장기근무 가능자, 드로잉 및 작화, 브랜드캐릭터, 시각디자인, 미술·조형, 애니메이션학 전공자이다.

그 밖의 스푼디자인(인테리어 설계/5월 10일까지), ㈜모가비스(UX, UI, GUI 디자이너/5월 11일까지), ㈜직방(UX/UI파트 경력직/5월 13일까지), 모스테입스(애니메이션 디자이너/5월 21일까지), ㈜종이나라(디자인연구소 디자이너/5월 2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