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에코마케팅, 98도씨, 아리에뜨, 메이킹북스토리, 모스테입스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스타일/그래픽디자이너이며 5월 17일(금)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공인영어회화자격증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인적성검사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에코마케팅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광고디자이너이며 5월 17일(금)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진 인터뷰, 실기테스트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Adobe Photoshop/Illustrator 중급 활용 가능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디지털 광고 디자인에 대한 이해가 있는 자이다.

98도씨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진보정 웹디자이너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포토샵, 일러스트 사용자이며 우대사항은 디자인학과 전공자, 관련업종 1년이상 경력자이다.

아리에뜨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조판, 편집, 그래픽 디자이너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메이킹북스토리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집/인쇄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이다.

모스테입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애니메이션 디자이너이며 5월 21일(화)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경력직의 경우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애니메이션 제작 및 글로벌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이해가 높은 자, Illustrator 등 디자인 관련 툴에 능숙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북미, 카툰 스타일의 아트웍 감성이나 작업에 능숙한 자이다.

그 밖의 에코팩토리(영상촬영편집, 쇼핑몰웹디자인, 포토그래퍼/5월 24일까지), 코오롱인더스트리㈜(디지털 컨텐츠 부문 스타일리스트/5월 24일까지), 유시스커뮤니케이션(디자이너/5월 29일까지), 시월(디자이너/채용시까지), ㈜네오팩토리(모바일 악세사리 제품 디자이너/6월 7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