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CJ E&M DIA TV, 전주MBC(문화방송), JUST, ㈜플래디, 새로미디어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21일 취업포털사이트 미디어잡에 따르면 NS홈쇼핑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PD이며 5월 26일(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인성검사(온라인)/채용검진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홈쇼핑 또는 관련 PD 경력 5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촬영 및 편집 프로그램(파이널 컷) 운영능력 우수자이다.

CJ E&M DIA TV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팀유니버스> 조연출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게임, 애니메이션 콘텐츠에 관심 있는 자, 유튜브 밈이나 유행에 민감한 자, 10~20대 연령 타켓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자이다.

전주MBC(문화방송)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카메라직이며 5월 24일(금)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지원서, 자기소개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필기시험 △ 실무능력평가 △ 최종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JUST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카메라팀보조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경력직의 경우 경력기술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플래디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 제작 PD이며 5월 28일(화)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경력기술서, 경력증명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디지털 영상 촬영 및 편집 기술 보유자, 경력직PD의 경우 동종업계 경력 2년 이상이다.

새로미디어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홈쇼핑 이미용 피디, 조연출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이밖에 그린웹서비스(네이버 스포츠중계 영상편집/5월 26일까지), 스킨사이언스(온라인 마케팅, 바이럴마케팅/5월 24일까지), 팍스넨경제TV(영상제작편집, 촬영 경력 모집/채용시까지), MBN(영상취재부 촬영보조 채용/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