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집이 오는 10일 11번가 대표 기획전 워너비(Wanna B) 행사를 통해 김치, 반찬, 종가반상 간편식 등 다양한 종가집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워너비 행사는 종가집 대표 김치인 '종가집 포기김치'를 포함해 맛김치, 파김치, 총각김치, 열무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종가집 대표 김치인 시원하고 깔끔한 포기김치(4.5kg, 2개)는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파김치(500g)는 54%의 가장 높은 할인율을 선보인다. 어린이 입맛에 맞춰 순한 고춧가루·마늘·양파를 사용해 매운맛을 줄인 어린이 김치 제품도 19%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상온 반찬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견과류 멸치볶음 △연근 조림 △검은콩 조림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등을 1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국산 미꾸라지를 활용해 추어 함량이 높고 직접 발라낸 살만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추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종가집 남도 추어탕을 포함해 얼큰 알탕, 사골 선지해장국, 전통 순댓국, 곱창 전골 등 다양한 종가반상 신제품들도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종가집과 11번가가 제공하는 쿠폰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11번가 쿠폰과 종가집 쿠폰을 더해 최종 구매 가격에서 최대 1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강병렬 대상 온라인사업부 팀장은 "이번 11번가와 함께하는 할인 이벤트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종가집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6월 10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할인 #이벤트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