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확대를 위한 국내 최대 중소 쇼핑대전인 '아임스타즈 위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아임스타즈(I’M Stars)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들의 시장 진출을 돕는 통합 판로지원 시스템이다. 

이베이코리아는 2017년부터 진행해 올해 3회째를 맞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이 스타 상품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열고 광고, 다이렉트메시지(DM) 발송 등을 지원하며 협력한다.

신선·가공·건강식품, 패션·뷰티, 가전과 각종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G마켓은 약 200개, 옥션은 약 180개 상품을 선보인다. 

수제 생돈까스, 한방코다리찜 등 인기 먹거리부터 셀프 네일 스티커와 슬랙스 등 간편한 패션·뷰티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밴드 또는 목걸이 형태로 편리하게 착용 가능한 휴대용 모기퇴치기 등 계절 아이디어 상품들도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매일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매일 지급되는 20% 중복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할인폭이 더 커진다.

서지훈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성장팀장은 “올해 아임스타즈위크는 상품 라인업을 늘리고 스마일클럽 혜택을 신설하는 등 볼거리와 혜택을 강화했다”며 “이베이코리아는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 실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