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케어, 바디케어, 색조 메이크업 제품 등 여름철 야외 활동 필수템 출시

 

 

2019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Play with the FRIENDS CLUB’.  더페이스샵 제공
2019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Play with the FRIENDS CLUB’. 더페이스샵 제공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는 국민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만나 2019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인 ‘Play with the FRIENDS CLUB’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다가오는 여름철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선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라인 등으로 구성했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그린 컬러를 바탕으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테니스, 요가, 서핑 등을 즐기는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등장한다.

여름철 야외 활동시 가장 중요한 선케어 라인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저자극 더마 브랜드인 닥터벨머와 함께 선크림, 선스틱, 쿠션타입 베이비선블록 등 총 4종이 출시됐다. 특히 ‘무기자차 선크림’과 ‘논코메도 선크림’은 기존 본품 대비 20ml가 증량된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가격적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보카도 바디워시 & 바디로션 2종’은 매트 위에서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는 요가라이언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디워시에는 코코넛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순하고 부드러운 거품을 경험할 수 있고, 바디로션에는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탄탄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어피치 파스텔 쿠션 블러셔’는 더페이스샵의 인기제품인 쿠션 블러셔에 어피치가 바캉스를 즐기고 있는 귀여운 모습이 담겼다. 피치, 코랄, 핑크 총 3종의 컬러로 출시됐으며, 내장된 퍼프를 활용해 특유의 맑은 컬러감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의 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행시 휴대가능한 ‘클럽라이언 바디케어 트래블키트’, 라이언피규어 케이스에 부드러운 무스틴트가 담긴 ‘벨벳 틴트’,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 더운 날씨에 꼭 필요한 ‘피지잡는 수분 기름종이 파우더’와 ‘피지잡는 모공밤’ 등이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모습이 더해져 출시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