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뜨거운 더위를 식히는 시원한 할인 행사 '썸머 홈 페스타(Summer Home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시원하고 아늑한 집 꾸미기를 도와줄 까사미아의 인기 가구 시리즈와 홈 패브릭 소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먼저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쉐브론 시리즈와 스테이 시리즈를 20% 할인 판매한다. 쉐브론 시리즈는 견고하고 섬세한 핸드메이드 헤링본 무늬가 돋보이는 베드룸·리빙룸 가구로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스테이는 원목의 내추럴한 나뭇결과 컬러를 그대로 살린 다이닝룸 가구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시리즈 중 하나다. 

또 베이직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사이즈의 다이닝 가구 일바 시리즈와 베이지 시리즈도 40% 할인한다. 올해 상반기 신제품으로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리코 4인 소파는 10만원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집 안 분위기를 시원하게 바꿔줄 청량감 있는 러그, 여름철 숙면을 위한 여름 소재 침구류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아이 방을 새로 바꿀 기회도 마련했다. 성장형 키즈 가구 컬렉션 ‘그로잉’ 시리즈를 베드와 서랍 세트 구매 시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집 안 분위기를 시원하게 바꿔줄 러그, 여름철 숙면을 위한 여름 소재 침구류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답답했던 집안 분위기를 시원하게 바꾸는 것만으로도 체감 온도를 내릴 수 있는 방법"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낮밤으로 기승을 부릴 폭염과 열대야에 앞서 미뤄뒀던 집 꾸미기를 실천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