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아라] 그린웹서비스·한국일보·KBS 전주,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JOB아라] 그린웹서비스·한국일보·KBS 전주,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 [자투리경제=윤영선SNS에디터]
  • 승인 2019.08.2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미디어잡
출처=미디어잡

그린웹서비스, 한국일보, KBS전주, 동아일보사, 채널A 뉴스비전. 국제방송교류재단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21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KBS전주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1인 크리에이터이며 8월 25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이력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에펙, 포토샵 등 편집툴 사용 가능자이다.

한국일보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동그람이 신입 에디터이며 8월 26일(월)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온라인 인성 검사 △ 2차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포토샵 가능자이다.

동아일보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채널A 방송기자와 PD이며 8월 27일(화)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온라인 지원서, 자기소개 동영상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필기시험 △ 실무평가 및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국제방송교류재단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성제작 PD 이며 8월 28일(수)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필기시험 △ 실무면접 △ 직무기반인성검사 △ 종합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국제방송에 대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소유한 자이다.

채널A 뉴스비전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AD, FD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AD분야 경력 1년 이상인 자이다. 우대사항은 방송사, 유관업무 경력자이다.

그린웹서비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스튜디오 PD이며 8월 25일(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 서류전형 △ 인성면접 △ 필기테스트 △ 실기테스트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DSLR, DV CAM, ENG 영상 촬영과 NLE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하며, 오디오 콘텐츠 제작 유경험자이다. 우대 사항은 영상 관련학과 전공자 및 동종업계 경력자이다.

이밖에 MBC(보도제작 AD/8월 27일까지), SBS(교양국 FD/8월 23일까지), TV조선(프로그램 유통지원/8월 23일까지), 이데일리TV(주조정실 송출 담당/8월 31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