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5일까지 사흘간 쿠팡에서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 출시하고 최대 42% 할인된 1만3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로켓프레시 전용 상품이라 주말에도 밤 12시 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일찍 받아볼 수 있다.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국내산 닭고기를 급속 동결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시켜 육질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다. 닭가슴살을 통으로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근사한 스테이크가 완성되며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도 부드럽다.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3분간 조리 후 뒤집어 추가로 15분 익히면 되고, 프라이팬으로는 약불에서 16~18분간 익히면 된다. 양파, 마늘, 사과퓨레, 레드와인 등을 넣어 만든 스테이크 소스도 들어있다. 기호에 따라 아스파라거스, 양파, 피망, 통마늘, 버섯 등과 함께 조리하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은 갈수록 온라인 쇼핑 성장세가 뚜렷해 이커머스 업계 1위인 쿠팡에서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건강하게 키워 최상의 맛과 신선함을 담은 하림 닭고기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쿠팡 새벽배송 ‘로켓프레시’ 전용 제품으로 밤 12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다.

키워드
#할인 #이벤트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