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미디어잡
출처=미디어잡

CJ ENM, (주)헤럴드, (재)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 건설경제신문, 블랭크코퍼레이션, (주)한국미디어네트워크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미디어잡에 따르면 CJ ENM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지털마케팅지원과 영상제작/디자인지원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이력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CJ종합적성검사Basic/면접전형 △ 채용검진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디지털마케팅지원은 SNS채널 운영 및 관리 경험자이며, 영상제작/디자인지원분야는 영상/디자인 전공, 포토샵/일러스트 등 디자인 관련 소프트웨워와 에디우스/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 등 편집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이다.

(주)헤럴드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헤럴드경제 법조경력기자이며 9월 4일(수)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지원서와 기명 기사 3건 이상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5년 이상의 일간지/경제지/통신사 전문지 기자 경력자이다.

(재)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산업분야 영상제작(촬영,편집) 크리에이터이며 9월 10일(화)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이력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유관업무 경험자로 편집툴을 다룰 수 있으며 6mm캠 및 DSLR 영상 촬영이 가능한 자이다.

건설경제신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력기자이며 9월 15일(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온라인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와 기명기사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일간지 취재경력 5년 이상인 자로 금융 또는 증권 분야 2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블랭크코퍼레이션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콘텐츠마케터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실무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SNS 콘텐츠 광고에 함께 쓰일 카피를 목적과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작성가능하며 온라인 트렌드에 매우 민감하고 그것을 활용하여 콘텐츠화 가능한 SNS상 게재 가능한 카드뉴스,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이 가능한 자이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