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에코바이오, ㈜아이러시, 타임스포츠, 넷마블, ㈜넥슨, 아이지엠아이디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1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넥슨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모바일-웹 UI디자이너이며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모바일광고 컨텐츠, 게임과 광고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있으며 Adobe 소프트웨워 사용이 가능한 자이다.

㈜BGF에코바이오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콘텐츠 디자인 기획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3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플라스틱 용기 디자인 관련 경험자이다.

넷마블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I/UX 웹디자인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실무면접 △ 인적성검사 △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은 유관경력 3년 이상 보유자이며 모바일게임과 유저에 대한 이해를 보유한 자이다. 우대사항은 게임 BI/UI 디자인 경험자이다.

㈜아이러시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이며 4일(수)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실무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반응형 웹제작 경험과 웹접근성 지식을 보유한 자이다.

타임스포츠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수영복 디자이너이며 20일(금)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대표면접 △ 최종합격으로 예정된다. 우대사항은 유관업무 경력자이다.

아이지엠아이디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3DMAX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9일(목)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 실무면접 △ 임원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CAD/CAM 프로그램이 능숙한 자이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