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디자이너잡
자료=디자이너잡

카카오게임즈, 카카오모빌리티, 신세계TV쇼핑, ㈜티몬, ㈜위메프, ㈜컴투스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11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카카오게임즈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I/UX PC부문 웹디자이너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의 웹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보유자이다. 우대사항은 게임 프로모션 디자인(RPG, FPS) 유 경험자이다.

카카오모빌리티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BX 디자이너 영입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9일(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BX 디자인 경력 3년 이상의 서비스 브랜딩을 위한 프로모션 디자인이 가능한 자이다. 우대사항은 온/오프라인 브랜딩 디자인 경험이 다양한 자이다.

위메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브랜딩/패키지 디자이너이며 29일(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브랜드 기획/디자인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종합에이전시 업무 경험자이다.

컴투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I 부문이며 30일(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캐주얼 게임 UI 디자인 경험자이다.

신세계TV쇼핑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컨텐츠 웹 디자이너이며 18일(수)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건강검진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웹 또는 모바일 등 디자인 직무 3년 이상의 경험자이며, 우대사항은 홈쇼핑 및 방송 업계 유사 직무경험자이다.

티몬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티몬 MD특공대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01일(화)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인사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온라인 MD 경력 2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온라인 쇼핑 카테고리 MD 경력자이다.

이밖에 ㈜모바인어스(3D콘텐츠 디자이너/채용시까지), 이루다(홍보마케팅(디자인)/채용시까지), (주)싱크피플(인테리어디자이너/채용시까지), 서울리스타성형외과(웹디자이너/9월 17일까지), 넷마블(IP사업 디자이너/9월 19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