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아우라시스, ㈜금성출판사, ㈜아프리카TV, ㈜제이스타일코리아, ㈜금상첨화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2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삼성SDS㈜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UX(User eXperience)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8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채용건강검진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UX/UI 분야 경력 8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산업공학, 인지공학, 산업디자인 등 관련 전공자이다.

아우라시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그래픽TOOL 전문가이며, 우대사항은 쇼핑몰 상세페이지, 컨텐츠 제작 가능자이다.

㈜금성출판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초등학교 교과서 편집/웹기획이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07일(월)까지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컴퓨터공학 및 관련학과 전공자이며, 우대사항은 교과서, 참고서 경력자이다.

㈜아프리카TV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PC/모바일 UI/UX 디자인이며 10월 07일(월)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진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의 UI기획과 디자인 병행이 가능한 자이며, 우대사항은 UI개선에 대해 제안과 배포까지 진행했던 경험 보유자이다.

㈜제이스타일코리아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테크니컬 디자이너이며 10월 23일(수)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팀장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아동복 디자인 경력 보유자이다.

㈜금상첨화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웹디자이너(편집디자이너)이며  23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기획전 및 이벤트 작업이 가능한 자이다.

이밖에 주식회사 키본커머스(코우리)(디자이너/채용시까지), 신정(여성 우븐, 다이마루 디자이너/채용시까지), 이자벨(ISABEL)(패션디자이너/채용시까지), (주)광고천하(프리랜서 편집디자이너/채용시까지), 아로마드폼(코딩·웹디자인/채용시까지)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