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협업이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부동산중개업소들도 서로가 매물 정보를 공유하고 매수자와 매도자 동향도 체크하면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 의류와 식품업계간 협업(컬래버레이션, 콜0라보레이션)이 일반화돼 있는 가운데 '콜라보'라는 상호의 부동산 중개업소 간판이 논에 들어왔다.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협업이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부동산중개업소들도 서로가 매물 정보를 공유하고 매수자와 매도자 동향도 체크하면서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 의류와 식품업계간 협업(컬래버레이션, 콜라보레이션)이 일반화돼 있는 가운데 '콜라보'라는 상호의 부동산 중개업소 간판이 눈에 들어왔다. 사진=자투리경제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