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      두바이 마리나 워크 (Dubai Marina Walk)

두바이 마리나 워크 (Dubai Marina Walk).   Photo by 최영규
두바이 마리나 워크 (Dubai Marina Walk). Photo by 최영규

 

많은 사람들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두바이 마리나 워크 (Dubai Marina Walk)에 도착했을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궁금해 한다.

마리나 워크 (Marina Walk), 305 개의 아울렛이 있는 해변으로, 포장된 산책로 및 69 개의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마리나 주변 지역에서 해야 할 일이 많다.

해변 지역인 Jumeirah Beach는 아라비아 만의 멋진 경치를 제공한다. 점심 시간이나 브런치에 관해서는 몇 시간을 걷는 후에 배가 고프므로 Coco 's, Zaatar w Zeit Ruby Tuesdays와 같은 인기있는 레스토랑을 이용하면 한다.

이곳의 많은 식당은 다양한 문화와 연령대에 따라 만들어졌다. 주간 평일은 교통량 면에서 이상적 일 수 있지만 밤에는 이 지역은 대단히 복잡하다. 이곳에는 아름다운 황혼과 밤의 전망이 있기 때문이다.

지금부터 두바이에서 무료로 할 수 있는 10 가지를 소개한다.

두바이는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도시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다.

사치스러운 도시에서 예산을 아끼면서 관광하는 것은 어렵다. 전혀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것을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무료로 두바이에서 할 수있는 10 가지 일들을 정리한다.

1). Al Shindagha의 역사지구 탐험 2). Alserkal Avenue에서 art fix 받기 3). open-air cinema에서 영화 관람 4). Lululemon으로 요가 시도 5) Nike+ Run Club 가입하기 6) 낙타 경주 축제에 참석하기 7) 두바이 분수 쇼 즐기기 8) public beach(공공해변)에서 즐기기 9) 공짜 제공하는 곳을 찾아라. 두바이 마리나의 Pier 77개의 바 중 5개는 화요일 공짜를 제공한다. 10) 두바이의 전통적인 나무 보트 인 abra를 타지 않으면 여행은 완료되지 않는 곳이다.

 

자료 출처

 

1. 두바이가이드

https://www.bayut.com/mybayut/guide-dubai-marina-walk/

2. 두바이 마리나 워크

https://www.dubai-marina.com/dubai-marina-walk/

3. 두바이 관광청https://www.visitdubai.com/ko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