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s photo gallery(111)] 메리 베이 알 (Eggin í Gleðivík in Icelandic)
[Choi’s photo gallery(111)] 메리 베이 알 (Eggin í Gleðivík in Icelandic)
  • [자투리경제=최영규 SNS에디터]
  • 승인 2020.06.22 0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     메리 베이 알 (Eggin í Gleðivík in Icelandic)

Photo by 최영규
Photo by 최영규

 

Photo by 최영규
Photo by 최영규

 

아이슬란드의 Djúpivogur에 있는 만을 따라 커다란 화강암 알의 조각이 길을 따라 줄지어 있으며, 각각 콘크리트 구조물 위에 자리 잡고 있다. 이 알들의 명칭은 메리 베이 알 (Eggin í Gleðivík in Icelandic)로 동부 아이슬란드에 서식하고 있는 토착 조류에 대한 자료를 기록해 놓은 것이다.

 

2009 년에 아이슬란드 예술가 인 Sigurður Guðmundsson34 종의 조류를 기리기 위해 34 개의 거대한 알을 만들었다. 각 석재 표본은 그것이 나타내는 개별 조류 알의 모양, 패턴 및 색상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다. 계란은 모양이 약간 다르지만 모두 같은 크기에 가깝다. Djúpivogur의 공식 조류 인 붉은 목 다이버를 기리는 조각은 나머지 것보다 크게 만들었다.

 

계란에는 모두 라틴어로 새 이름 (새의 종, 새의 속)과 아이슬란드 어로 공통 이름을 나타내는 표시가 붙어 있어 이 아름다운 예술 작품은 대단한 흥미를 자아내고 있으며, 또한 서식하고 있는 조류의 연구에 기여하고 있다.

 

 

자료 출처

 

1. Guide to Iceland.

https://guidetoiceland.is/travel-iceland/drive/gledivik

2. Djúpivogur.

https://en.wikipedia.org/wiki/Dj%C3%BApivogur

3. Eggin í Gleðivík.

https://www.guide.is/places/detail/the-eggs-of-gledivik-sculptures-galleries-arts-museum-east-iceland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