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2년에 국립 기념물로 지정된 남아프리카의 가장 오래된 정원
-케이프타운 중심부에 위치…정원 안에 남아프리카 박물관· 아트갤러리 등도 있어

케이프타운 도심 중심지에 위치한 The Company's Garden 정원은 남아프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정원입니다.

이 정원은 1950년 최초의 유럽 정착민에 의해 만들어졌는데 케이프 주변으로 오는 선박에 신선한 농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일궈진 땅이였습니다.

현재는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의 휴식처로 신선한 공기와 케이프타운의 랜드마크 테이블마운틴의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정원 안에는 남아프리카 박물관 , 아트갤러리, 플라네타륨 및 역사가 담긴 중요한 건물이 있어 남아공의 역사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죠.  

The Company's Garden 의 주변에는 박물관, 미술관과 역사적인 건물과 예배당 등 시내를 둘러보며 케이프타운의 역사와 도심을 함께 즐길 수 있고 테이블마운틴, 워터프런트 등 유명한 관광지들도 가까이 있어 관광코스로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Deville Wood Memorial- 1914년~1918년, 1939년~1944년 the Great Wars로 사망한 남아공인을 추모하기 위해 조각가 Herbert Baker가 만들었습니다.

 

 

정원에 펼쳐진 곳곳의 잔디밭은 사람들이 쉴 수 있는 좋은 공간입니다.

 

 

 

 

Temperance Memorial

 

 

 

이 곳 정원은 아름답게 조성돼 찾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합니다.

 

 

1929년에 설계·조성된 장미정원은 볼거리중에 하나죠.

 

 

 

 

 

 

이곳 정원에 있는 청솔모들은 바닥에 앉기만해도 사람에게 잘 다가옵니다. 해치는 사람이 없으니 이곳이 청솔모들에게 천국이죠.

 

 

 

 

 

 

 

 

 

 

 

케이프타운 도시 중심지에 위치한 정원은 아름다운 식물과 나무로 가득합니다.

 

 

-IKBA 보태니컬아트교육협회(IKBA:Institute of Korea Botanical Art대표)

-제니리 보태니컬아트 대표

-독일 IHK 플로리스트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