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 10월 ‘100세시대 아카데미’ 20일 한국광고문화회관, 27일 NH금융플러스 광화문금융센터에서 오후 5시 개최
- 이번 달에는 ‘초 저금리시대, 수익형 부동산 투자전략’ 및 ‘페이퍼 테라피(Paper therapy)’라는 주제로 진행

1%대 초 저금리시대를 맞아 안정적으로 노후생활비를 확보할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행사가 열린다.

NH투자증권(대표이사 김원규)은 공개형 노후설계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오는 20일과 27일 개최한다.

20일에는 한국광고문화회관(잠실역 7번 출구), 27일에는 NH금융플러스 광화문금융센터(광화문역 6번 출구)에서 각각 오후 5시부터 ‘초 저금리시대, 수익형 부동산 투자전략’ 및 ‘페이퍼 테라피(Paper therapy)’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페이퍼 테라피(Paper therapy)’는 동물,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가위, 풀 등을 이용해 오리고 붙여서 입체모형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통해 심리치료와 삶의 활력을 되찾도록 하는 치료방법의 하나다. 최근 선진국 에서는 시니어들의 취미활동으로 인기가 급상승 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이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가 가능하며, 특히 배우자나 친구와 동반 참석도 가능하다.

100세시대연구소 이윤학 소장은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재무적인 내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 취미활동 등 비재무적인 강좌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노후설계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 개발로 은퇴노후설계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