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알뜰모바일, 월 1만원대 무제한 요금제 출시 
 

U+알뜰모바일은 업계 최초로 월 1만원대 6GB 무제한 유심 요금제 '유심 통화마음껏·데이터 6GB+'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유심 통화마음껏·데이터 6GB+ 요금제는 약정이 없고 유심만 교체하면 가입이 가능한 유심 요금제로, 통화·문자는 완전 무제한이고 데이터는 기본 제공량 6GB 소진 후 1Mbps 속도로 제공된다.

이는 기존 통신 3사 요금과 비교해 반값 수준의 요금제로, 데이터 초과 요금 걱정이 없다고 U+알뜰모바일은 설명했다.
U+알뜰모바일은 이번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기존 인기 요금제인 '유심 최강 가성비' 요금제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한다.

U+알뜰모바일이 업계 최초로 월 1만원대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했다. 사진=U+알뜰모바일
U+알뜰모바일이 업계 최초로 월 1만원대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했다. 사진=U+알뜰모바일

 

더현대서울, 바지·런닝화 등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


더현대서울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티셔츠, 바지, 런닝화 등 이월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남성 반바지는 1만9000원대, 런닝화는 3만4000원대다.
 
무역센터점은 에이프릴엣홈, 더블유엠에프(WMF), 빈컬렉션 등 20개 브랜드의 이불, 면 패드, 냄비 등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인다. 신촌점은 오는 11일까지 속옷 브랜드 와코루의 여성 속옷, 파자마 등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에서는 락포트, 핏플랍, 티더블유씨(TWC) 등 11개 신발 브랜드의 스니커즈, 구두, 플랫슈즈 등을 80% 싸게 살 수 있다. 

G마켓, 청소용품·욕실용품 등 최대 55% 할인

G마켓은 생활용품 브랜드 3M의 청소용품과 주방·욕실용품, 사무용품 등을 최대 55% 할인한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이,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중복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SSG닷컴, 명품·재고면세품 등 최대 70% 할인 판매 

SSG닷컴은 8∼14일 명품, 재고면세품, 해외직접 구매(직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럭셔리 페어' 행사를 한다고 7일 밝혔다.

구찌와 버버리, 프라다, 생로랑 등 여러 브랜드의 공식 스토어 상품과 병행 수입 상품, 재고면세품, 해외직구 상품 등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4만명에게 할인쿠폰 2종을 주고 행사 카드로 구입하면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청구할인한다. 

SSG닷컴 럭셔리페어. 사진=SSG닷컴
SSG닷컴 럭셔리페어. 사진=SSG닷컴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