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게시판] 텀블러 사용시 커피 200원 할인· '못난이 농산물' 반값 할인  
[알뜰 게시판] 텀블러 사용시 커피 200원 할인· '못난이 농산물' 반값 할인  
  • [자투리경제=박영석 SNS에디터]
  • 승인 2021.03.1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 사용하면 커피 200원 할인
 

편의점 CU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즉석 원두커피인 '겟(GET)' 커피를 일회용 컵 대신 자신이 가져온 텀블러에 담아가면 크기와 상관없이 일괄적으로 200원 할인한다고 11일 밝혔다.

1000원인 GET 커피 미디엄(M) 사이즈라면 800원에 살 수 있다. 텀블러 할인과 함께 재사용이 가능한 GET 리유저블컵도 판매한다. CU는 가맹점주와 고객들의 반응을 모니터링한 뒤 GET 리유저블컵 상시 운영을 
검토할 계획이다.

SSG닷컴, '못난이 농산물' 17일까지 반값 할인 
 
SSG닷컴은 맛이나 신선도는 우수하나 크기나 모양새가 선별 기준에 맞지 않아 시장에서 외면받은 '못난이 농산물'을 17일까지 정상가의 절반 수준에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감자, 고구마, 사과, 참외 등 15종 농산물 160여t을 판매한다. SSG닷컴은 최근 농산물 가격 상승에 따른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못난이 농산물은 서울과 수도권역에서 쓱배송(당일 주간배송)과 새벽배송으로 주문할 수 있다.

 

'못난이 농산물 기획전' 행사 이미지 사진=SSG닷컴

 

11번가, '월간 십일절' 이벤트…최대 57% 할인

커머스포털 11번가가 봄을 맞아 신학기, 웨딩, 이사 등 '새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인기상품을 3월 '월간 십일절'을 통해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신학기를 맞은 학생과 예비·신혼부부, 이사를 준비중인 고객을 위해 디지털, 생활가전, 생활용품, 가구 등 인기 상품을 모아 십일절 특가로 판매한다는 방침이다.

매시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딜'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노트북(삼성 갤럭시북 이온2)과 게임기(닌텐도 스위치), 예비·신혼부부와 이사 고객을 위한 생활가전(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다이슨 무선 청소기 V8 플러피(리퍼), SK매직 식기세척기) 등이 마련됐다. 총 91개 상품이 최대 57%까지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