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로 전기차·수소차 충전 시 50% 할인


DGB대구은행은 친환경차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제고하고 탄소중립을 위한 ESG경영에 부합하기 위해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로 전기차·수소차 충전 시 5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6월30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전기차 충전 사업자 멤버십 카드로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를 등록하고 결제(전기차 충전)하거나 수소차 충전소 가맹점에서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로 결제 시 반값 할인을 적용한다. 

전기차(수소차) 충전 시에 전월 실적 조건 30만원 이상, 월 할인한도 1만원이 적용되며 전월실적 60만원 이상일 경우 월 할인한도 2만원이 적용된다. 

전기차 보유 고객이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전기차 충전 사업자가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에 미리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를 등록한 후 충전기에서 멤버십 카드로 결제해야 적용이 된다.(그린카드 직접 결제 시 할인 적용 불가) 수소차 보유 고객은 별도 등록 과정 없이 전국 21개 수소차 충전소에서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이마트 전점에서 미국산 블랙앵거스 최대 50% 할인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오는 24일까지 이마트 전점에서 '미국산 블랙앵거스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판매 부위는 윗등심살, 탑블레이드, 살치살' 등 3종이다.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하고, KB국민카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 시 블랙앵거스 윗등심살(100g) 1150원, 탑블레이드(100g) 1225원, 살치살(100g) 1700원이다.
블랙앵거스는 프리미엄 육우 품종으로 꼽힌다. 행사에서 판매되는 부위는 스테이크나 구이용으로 알맞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구매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콘텐츠에 댓글로 참여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4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마리오아울렛, 'NEW SPRING' 프로모션…의류·신발 최대 80% 할인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NEW 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 상품 특가전'과 '노스페이스 착한 균일가전' 및 'LF팩토리 S/S 상품전'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여성 봄 상품 특가전이 열려 'KL'과 '쥬크'의 다양한 여성 의류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1관 1층의 '미샤'에서는 미샤데이 추가 할인전이 개최돼 봄 상품을 추가로 2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노스페이스 에디션 착한 균일가전이 전개돼 '노스페이스'의 티셔츠와 자켓, 신발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동 행사장에서는 LF팩토리 S/S 상품전도 개최돼 '닥스', '헤지스', '질스튜어트', 'TNGT' 등의 전 품목을 각각 균일가에 선보인다. 남성 패션 봄 상품 기획전도 진행돼 '지오지아', '세종종합관', '닥스셔츠', '루이까또즈'의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아디다스'에서는 복수 상품 구매 시 추가로 1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몰 5층의 '탑텐키즈'에서는 올해 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