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오뚜기, 랜선 홈파티 '오랜만테이블'

골든블루는 오뚜기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든블루가 판매하는 비알코올 맥주 '칼스버그0.0'와 오뚜기의 유명 안주 3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랜선 홈파티 형식의 '오랜만테이블'이다. 

오랜만테이블 신청은 만 19세 이상만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4월 4일 24시까지며, 총 250팀을 선발해 '칼스버그0.0' 2캔(330mL)과 칼스버그 전용잔 1개(330mL), 칼스버그 코스터, 오뚜기 오감포차 새우 감바스, 오즈키친 치즈스틱, 오즈키친 피쉬앤칩스 3종으로 구성된 홈파티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선정된 참여자는 홈파티 키트를 체험한 후 본인 SNS 계정에 후기를 올리면 미션이 완료된다. 특히 미션 해시태그(#오감포차, #오즈키친, #칼스버그)와 함께 홈파티 키트로 꾸민 술상 등의 내용과 사진으로 리뷰를 남기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적인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물산 엠비오(MVIO)·무신사, '체크 재킷' 시리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와 협업한 ‘체크 재킷’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엠비오와 무신사 스탠다드는 젊은 남성들을 타깃으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좋은 품질, 합리적 가격을 갖춘 재킷, 슬랙스 등 일상 속 필수 패션 아이템을 제공한다는 공통점을 지녔다.

'엠비오X무신사 스탠다드의 재킷'은 클래식한 체크 패턴에 투버튼 싱글 여밈, 플랩 포켓 등 테일러드 재킷의 기본적인 사양을 적용해 디자인했다. 티셔츠, 셔츠, 슬랙스, 데님 팬츠 등 어떤 아이템이든 함께 다양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협업 재킷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자체 연구개발한 골든텍스 소재로 제작됐다. 색상은 그레이, 차콜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브라운 등으로 구성됐다. 

신세계푸드·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 '콜라겐 식빵' 선봬

신세계푸드가 22일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 '닥터키친'과 손잡고 '콜라겐 식빵'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겐 식빵은 체내 흡수량이 높은 프리미엄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1봉당 4650mg 첨가한 식빵이다. 특히 높은 콜라겐 함량에도 식빵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는 그대로 살린 것은 물론 일반적인 식빵 대비 단백질 함량은 25% 늘리고, 당류는 절반 가량 줄인 저당 식빵으로 맛과 건강을 한층 더했다고 신세계푸드측은 설명했다.

콜라겐식빵은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E-베이커리, 밀크앤허니, 블랑제리, 데이앤데이 등 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새로운 콘셉트의 빵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 콜라겐 식빵 
신세계푸드 콜라겐 식빵 

프레시지·부산 대표 어묵 '고래사', 고래사어묵 밀키트 4종 내놔

프레시지는 부산의 대표 어묵 브랜드인 '고래사'와 협업해 '고래사어묵 밀키트' 4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고래사어묵 밀키트 4종은 9가지 수제 어묵을 활용한 밀키트 제품 2종과, 1인 가구가 즐기기에 부담 없는 양으로 구성된 '더 이지 밀키트' 2종으로 출시됐다. 

밀키트 2종은 △쑥갓과 우삼겹에서 우러나온 진한 감칠맛이 특징인 '어묵 우삼겹 우동전골' △어묵면에 비법 양념이 어우러져 칼칼한 맛이 돋보이는 '우삼겹 어묵면 짬뽕'이다. 더 이지 밀키트 2종은 △수제어묵에 시원한 꽃게 육수를 더한 '어묵탕' △어묵과 매콤한 국물이 만나 얼큰한 맛을 살린 '매콤어묵탕'이다. 

두민영 프레시지 상품기획 MD는 "이번 신제품처럼 프레시지의 제조, 유통 역량과 파트너사의 우수 제품이 결합한 사례를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