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일주일간 새벽배송 상품 한정 할인…최대 50%

SSG닷컴은 25∼31일 서울과 수도권 고객을 대상으로 새벽배송 상품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매일 각각 다른 신선, 가공식품 2종을 선정해 최대 5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준비 물량이 소진되면 당일 행사는 조기에 종료된다.

SSG닷컴은 앞으로 매달 2, 4주차에 이 같은 '리미티드 딜' 행사를 정기적으로 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또 25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유명 베이커리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글래머러스펭귄, 밀갸또, 메종엠오 등 40개 브랜드 상품 250여종을 선보인다.

해외패션 편집숍 롯데탑스, 명품 최대 40% 할인

롯데백화점은 자사 해외패션 편집숍 롯데탑스(TOPS)가 오는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해외 명품 브랜드 40여 개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롯데 럭셔리 드림' 행사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점포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노원점·평촌점·안산점·창원점과 롯데아울렛 파주점·기흥점·광주수완점·이시아폴리스점 등 총 9곳이다. 행사 상품은 총 50억원 규모로, 주요 품목은 핸드백과 클러치, 지갑 등이다.

G마켓·옥션, 종근당건강 인기 상품 최대 30% 할인

이베이코리아의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이 종근당건강과 손잡고 오는 28일까지 건강 더 뉴 클래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은품이 포함된 기획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인기 상품은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종근당건강 15% 중복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ID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여기에 G마켓과 옥션에서 별도로 진행중인 '봄봄마켓 할인쿠폰'도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