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게시판] ‘수산대전 상품권’ 할인 구매 한도 20만원까지 확대
[알뜰 게시판] ‘수산대전 상품권’ 할인 구매 한도 20만원까지 확대
  • [자투리경제=송지수 SNS에디터]
  • 승인 2021.04.05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페이 ‘수산대전 상품권’ 할인 구매 한도 20만원까지 확대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제로페이 연계 ‘대한민국 수산대전 상품권’ 할인 구매 한도를 20만원까지 상향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수산대전 상품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피해를 본 수산 시장 및 전통 시장 소상공인의 안정을 위해 발행되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2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할인 구매 한도는 월 3만원에서 20만원으로 큰 폭으로 늘었다. 발행 권종도 1만원, 5만원, 20만원으로 확대돼 20만원의 상품권 구매 시 4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대한민국 수산대전 상품권은 전통 시장을 포함한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 가운데 수산물 취급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노량진수산물도매시장 △가락수산시장 △수협강서수산물도매시장 △오이도전통시장 △인천종합어시장 △마산어시장 △죽도시장 △민락씨랜드 △구리수산물시장 등 수산물 특화 시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올 9월까지 매월 추가 발행되며 구매한 상품권은 2022년 2월1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대한민국 수산대전 상품권은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페이코 △핀트 △핀크 △티머니페이 △슬배생 △010제로페이 △유비페이(UBpay) △올원뱅크(농협) △BNK경남은행 △썸뱅크(부산은행) △우리원뱅킹(우리은행) △IM샵(#)(대구은행) △전북은행 △광주은행 △강원상품권 △춘천사랑상품권 △경남지역상품권 △창원 누비전 △전남상품권 △신한SOL △시럽월렛 등 24개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윤완수 한결원 이사장은 “이번 대한민국 수산대전 상품권 할인 구매 한도 상향으로 코로나19 피해 업종인 수산물 판매점의 내수 시장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매월 소비자들이 안정적으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신라스테이 ‘2만원 즉시 할인+2인 조식 도시락’ 이벤트

하나카드가 신라스테이와 함께 봄맞이 ‘Spring Sale Festa’를 다음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어플리케이션–예약실을 통해 신라스테이 모든 지점의 객실 및 패키지를 하나카드로 예약 시 ‘2만원 즉시 할인과 더불어 2인 조식 TO-GO 도시락’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하나카드 1Q Pay앱에서 ‘2만원 즉시 할인 및 2인 조식 TO-GO 도시락 쿠폰’을 다운 받은 후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어플리케이션–예약실에서 객실 또는 패키지 예약을 진행한 뒤 신라스테이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하나카드 손님들이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신라스테이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라스테이 이벤트와 함께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봄 맞이 집단장 용품 최대 50% 할인

홈플러스는 오는 2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홈리빙&인테리어를 테마로 '리빙 블라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 날씨가 완연해짐에 따라 집 안에 쌓인 짐을 정리하고 침구나 소품 교체로 산뜻한 봄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먼저 이번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별 상품권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네오플램 블라썸 IH 엑스트리마코팅 궁중팬ㆍ프라이팬과 핑크 블라썸 IH 세라믹양수냄비, 썬터치 핑크블라썸 가스레인지 등이 있다.

욕실 용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행사카드 결제 시 송월 프리미엄 세면타월과 홈플러스 시그니처 메이슨 욕실용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건조가 빠른 아르데코 극세사 매트 4종은 1+1으로 선보인다.

이밖에 올 봄 더욱 기승을 부리고 있는 미세먼지와 황사 걱정을 덜어줄 수 있도록 공기정화 식물과 배양토, 화분 등 원예용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남주애 홈플러스 홈리빙팀장은 "날씨가 따듯해지고 봄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대청소와 인테리어로 집 안에 봄 분위기를 연출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관련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획전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키움증권, ‘국내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

키움증권은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오는 7월 2일까지 ‘국내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인 신규고객은 지난 1일 이후 선물옵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이며, 휴면고객은 지난해 9월 30일 이전에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2020년 10월 1일부터 6개월간 선물옵션 거래가 없던 고객이다.

국내 선물옵션 신규 및 휴면 고객은 이벤트 신청 후 비대면 계좌 기준 3개월 동안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계좌 기준으로 수수료 할인 적용기간 동안 선물 600억원 이상 또는 옵션 30억원 이상 거래금액 충족 시 추가 3개월을 적용 받을 수 있어 최대 6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계약 이상 거래 시 파리바게트 1만원 상품권도 전원 증정한다. 해당 수수료 할인은 유관기관 수수료만 납부하게 돼 KOSPI200선물 기준 약 90%의 수수료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