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게시판] 한우 최대 50% 할인 행사
[알뜰 게시판] 한우 최대 50% 할인 행사
  • [자투리경제=김지선 SNS에디터]
  • 승인 2021.04.12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한우 최대 50% 할인 행사

롯데마트는 창립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15~21일 한우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한우로 플렉스' 행사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1등급 한우 등심'은 15~17일 행사카드로 결제 시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한 100g당 5950원에 살 수 있다. 엘포인트 회원에게 한우 국거리와 불고기는 40%, 1등급 한우 구이용은 30%를 할인한다.

 

'무신사 현대카드', 결제액 5% 청구 할인

무신사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무신사 스토어 회원을 위한 '무신사 현대카드'를 선보인다.

국내 패션 플랫폼이 신용 카드사와 함께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무신사 현대카드 혜택은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이용 시 결제 금액의 5%가 청구 할인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에서도 동일하게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 사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1%를 무신사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카드 디자인은 패션 아이템과 무신사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8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무신사에서 발행하는 패션 매거진 표지, 한정판 스니커즈, 데님, 단추, 의류 라벨 이미지 등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

무신사 현대카드 회원을 위한 스페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무신사페이에 등록된 무신사 현대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신사 현대카드 이미지 사진=무신사
무신사 현대카드 이미지 사진=무신사

롯데백화점, '시시호시' 개점 1주년 한정판매·할인

롯데백화점은 15~30일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의 첫 점포 개점 1주년 행사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 시시호시 내 디저트 카페 '이성당과자점'은 '단팥빵&밀크컵 세트'를 점별 5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 1년 동안 가장 사랑받은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한정 기획 행사와 구입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행사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