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과 함께하는 자원순환 캠페인'

아름다운 가게에서 4월 한달동안 '락앤락과 함께하는 자원순환 캠페인'을 진행한다.

플라스틱 용기를 깨끗하게 씻어서 가져오면 락앤락 온라인몰 5000원 적립 쿠폰을 제공한다.

락앤락 제품 외에 타사 제품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1회만 혜택을 제공한다. 밀폐용기 기부는 4월 캠페인 기간동안에만 받는다.

가져온 플라스틱 용기는 아름다운가게 서울 매장에 있는 수거함에 넣으면 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5월 3일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금 쿠폰을 일괄 발송한다.

아름다운가게 서울 27개 매장 위치는 다음과 같다. http://www.beautifulstore.org/findstore

락앤락이 제주올레 7코스에 설치한 ‘러브 포 플래닛’ 수거함. 사진=락앤락

한편 락앤락은 자원순환 연중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의 올해 첫 활동으로 8월까지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 재활용하는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 플레이스엘엘 매장 외에 아름다운가게 서울 전 지점 27곳과 제주올레의 공식 안내소 4곳(7코스·15코스·18코스·21코스)에 수거함을 추가 설치했다. 아름다운가게에서는 4월 한 달간 수거를 진행하며, 제주올레에 설치된 수거함은 이번 캠페인이 종료되는 8월까지 이어진다.

락앤락은 캠페인 확대 운영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아름다운가게와 제주올레 수거처에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가져올 경우 락앤락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수거 대상은 락앤락 제품뿐 아니라 브랜드에 상관없이 다회용 플라스틱 밀폐용기면 모두 가능하다. 업사이클링을 위해 깨끗이 세척된 상태여야 하며, 파손된 제품이어도 무방하나 일회용기는 제외된다.

강민숙 락앤락 HR센터 상무는 “락앤락은 지난해 러브 포 플래닛 캠페인에서 수거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활용, 에코백과 제주올레 벤치로 탄생시키는 등 업계 선도적 행보로 주목을 받았다”며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참여 접점을 확대하며 더욱 많은 사람들과 함께 환경을 위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