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역대 최대 규모 뷰티 행사 ‘코스메틱 페어’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5월 9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 ‘코스메틱 페어’를 전 점포에서 연다. 가격 할인부터 상품권 증정, 마일리지 적립 등 백화점이 줄 수 있는 혜택을 총망라한 행사다. 롯데백화점 앱의 뷰티 멤버십 ‘뷰티플러스’에 가입하면 화장품을 15% 할인해준다. 구매금액의 10%만큼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화장품 브랜드 마일리지도 최대 10% 따로 적립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외 유명 화장품 설화수, 후, 랑콤, 키엘 등 총 42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5월 가정의 달 선물 시즌을 겨냥해 화장품 선물세트 구성을 60여개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대폭 늘렸다.

11번가,‘전국민 쇼핑 페스티벌’

11번가는 2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전국민 쇼핑 페스티벌’을 연다. 8000여 개 입점업체가 판매하는 상품 570만여 개가 대상이다. ‘타임딜’이라는 이름으로 하루 네 번씩 총 240개 상품을 최대 69% 할인해서 내놓는다. 전기자전거 등 고가의 제품을 자체결제 시스템 SK페이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100원대에 판매하는 ‘100원딜’도 진행한다. 97만원대인 ‘2021 알톤 벤조24 전기자전거’ 등이 대상이다. 행사 기간 매일 할인쿠폰도 발급한다. 모두 모으면 일반 회원은 최대 44만원어치를 할인받을 수 있다.

완도군, '설레는 봄, 완도 전복 찐' 온라인 할인 행사

완도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설레는 봄, 완도 전복 찐' 온라인 할인 행사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4∼5월은 전복 홍수 출하 시기여서 전복 품질이 좋은데도 소비 부진과 대량 출하로 가격이 하락해 어업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군은 전복 홍수 출하 시기에 맞춰 TV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버 연계 전복 홍보, 네이버 쇼핑 할인 판매 등 비대면 마케팅에 집중했다. 온라인 이벤트는 26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완도군 특산품 쇼핑몰인 '완도군이숍'(www.wandofood.go.kr) 기획관에서 활 전복 세트를 시중 최저 판매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완도군이숍 기획 상품 구입 시, 건당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500건 지급한다.

5월 중 수도권에서 완도 수산물 상생할인 직거래 장터와 현대백화점과 연계한 전복 할인 행사도 준비 중이다.구독자 97만을 보유한 국내 수산 전문 유튜버 '수빙수'의 전복을 주제로 한 동영상 2편의 조회 수는 업로드 61만 회를 넘겼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