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최대 67% 할인

인터파크는 다음달 7일까지 어린이날 인기 선물 상품을 한데 모은 ‘우와! 어린이날이다’ 기획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영실업, 손오공, 미미월드, 토이트론, 토도리브로, 아티바바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최대 67%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기획전 페이지는 베이비완구, 로봇·작동완구, 인형·역할놀이, 학습·교육완구, 대형완구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회원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1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가정의달 프로모션 ‘가족5락관’ 페이지에서 앱 전용 10% 중복 할인쿠폰도 준다. 이 밖에 농협?현대?삼성?신한?국민카드 등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최대 8%까지 마련했다.

인터파크 완구 MD가 추천하는 대표 상품으로 △시크릿쥬쥬 네온스케치북 △또봇V 타키온 △개구리연못 어라운드위고 장난감 △튤립사운드북 등이 있다.

이 외에 어린이날을 겨냥해 인터파크TV 특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윤지민 인터파크 완구 카테고리 MD(상품기획자)는 “이번 어린이날에는 시크릿쥬쥬, 콩순이 등 인기 캐릭터 신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캐릭터 완구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올해도 온라인을 통한 선물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인기 상품의 안정적인 물량 확보에 집중했으며, 알찬 구성과 실속있는 혜택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시원스쿨 슈퍼키즈, 어린이 영어 기획전 최대 80% 할인

어린이영어 및 초등영어 브랜드 시원스쿨 슈퍼키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강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 내 최다 판매 상품으로 꼽히는 슈퍼키즈탭은 기존 소비자가에서 20만 원을, 강의 수강권은 최대 80% 할인한다. 시원스쿨 슈퍼키즈탭은 파닉스부터 회화까지의 957개 강의, 교재 5권 함께 아이패드 에어 4세대를 소장할 수 있는 패키지다.

또 단과 하나의 수강료로 2개 강좌 수강이 가능한 ‘1+1 구성’도 준비됐다. △파닉스 △영단어 시리즈 △말하기 시리즈 △영문법 △말하기 활용편 △영단어 활용편 중 2개를 선택해 6개월 동안 들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도 있다. 시원스쿨 슈퍼키즈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어린이영어 총 288개 강의 14일 수강권과 파닉스ㆍ영문법 엄마표 영어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유료 결제 전에 시원스쿨 슈퍼키즈 강좌를 2주 동안 체험해 볼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무료 레벨테스트에 참여하면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 테스트로 아이의 영어 실력을 진단한 후 수준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으로, 할인 쿠폰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시원스쿨 슈퍼키즈의 강의는 왕초보 영어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의 학습법과 15년의 교육 노하우를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풀어낸 콘텐츠이다. 5월 10일까지 진행되는 가정의 달 특별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수강료 할인

홈플러스가 전국 121개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문화센터 여름학기(6/1~8/29) 회원을 29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안전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전체 8만2000여 강좌 중 3200여 개 온라인 강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클래스'를 처음 선보였던 지난해 겨울학기(140개) 대비 약 23배, 봄학기(800개) 대비로는 4배 확대된 규모다.

'온라인 클래스'는 양방향 화상 수업과 실시간 강의, VOD 서비스를 통해 진행한다.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과 유튜브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일부 강좌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학기에는 '스테디셀러' 인기 강좌 채널을 확대해 △틈새 30분 시간을 활용한 초집중 과학실험 실습 사이언스 플러스 △유아 스포츠 태룬파이브 키크레이 복싱편 △랜선 타고 온 트니트니 선생님들! 가족이 함께 즐기는 온라인 트니 한마당 △원어민 선생님과 놀이하며 배우는 퀴니쿠니 영어 놀이터 등을 '온라인 클래스'로도 들을 수 있게 됐다.

장기 수강 부담을 줄여 월 단위로 신청할 수 있게끔 구성한 '월간 문화센터'도 전 학기 대비 2배 확대한 4만2300여 개 강좌를 진행한다. 수준별 레슨을 위한 3000여 개 '1:1 클래스'도 있다. 온라인 교육 플랫폼 '스몰빅 클래스'와 제휴해 진행하는 △유아 초등을 위한 놀이 영어 △초등 어린이를 위한 공부의 비결 △예비 글로벌 리더를 위한 초등 인문학 등 '온라인 클래스'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하는 △아이배냇과 함께하는 맛있는 한끼 쿠킹 클래스 △웅진씽크빅과 함께하는 창의아트 깨치기 등이다.

신규 등록하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수강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정규 강좌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홈플러스 온라인 6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할인권,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온라인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구매 영수증 제시 고객 대상 원데이 클래스 무료 수강권 증정 이벤트(4/29~5/8)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