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카카오커머스, ㈜바이원더스튜디오, 어반프라퍼티, 미라클디자인주식회사, ㈜세컨드컨테이너에서 디자인 분야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공용홈쇼핑에서 2021년 공영홈쇼핑 NCS기반 블라인드 채용-신규직원(신입·경력)을 채용한다. 신입 디자인 채용 분야는 라이브 CG, 사전제작 디자인, 영상디자인 분야로 생방송 CG 운영, 방송 그래픽 사전제작 디자인, 방송 영상 그래픽 제작 및 마스터 편집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경력 디자인 채용 분야로는 채널디자인, 영상디자인, 스튜디오 디자인의 직무를 채용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대학 2·3년 이상 졸업자가 지원 가능하며, 신입·경력 모두 지원 가능하다. 각 채용분야별 선발인원은 38명으로 신입 25명, 경력 13명을 선발한다. 지원 방법은 온라인 입사 지원 시스템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신입의 경우 채용공고, 서류전형(20배수), 필기전형(5배수), 면접전형(1배수), 인사위원회의 절차로 진행되며, 디자인 채용 분야의 경우 필기전형 합격자에 한해 포트폴리오를 제출해 면접 참고자료로 활용한다. 경력은 인사위원회 절차 전에 평판 조회가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6월 2일까지다.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에서 스파오 키즈 FG디자이너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진행 업무는 스파오 키즈 셀 의류와 잡화에 적용할 그래픽 디자인 개발(시장조사, 컨셉 기획, 그래픽 개발 및 디자인), 기존 자사 그래픽을 활용한 차별화 시장 공략 등이다. 자격요건으로는 시각디자인 관련학과 전공자,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능숙자,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가능자와 동종업계(그래픽 디자인) 2년 이상 경력자를 우대한다. 1년 계약직 근무 후 정직원 전환 면접을 진행하며, 온라인 지원서 제출 및 공고 내용에 기재된 이메일 주소로 입사지원 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직무적성검사+과제+최종면접, 건강검진, 입사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5월 31일 오전 8시까지이며, 이랜드 그룹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카카오커머스에서 프라임(MAKERS PRIME) 패션 디자이너, UI/UX 디자이너, BX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주요업무는 시즌별(SS/FW) 제품 기획-시장조사(트렌드 반영)와 함께 시즌에 맞는 아이템·제품 선정, 카카오메이커스에 추가되는 기능 개선 UI/UX 디자인, 카카오커머스 CI 및 서비스 BI 통합 관리 등이다. 각 직무별 지원자격과 우대사항은 상이하다. 3~9년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카카오커머스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로 진행하면 되고,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전화·화상 인터뷰, 심층면접,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영입 완료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는 수시채용으로 진행해 설정된 공고 마감일이 도래하지 않더라도 일찍 마감될 수 있으니 지원 시 참고해야 한다.

㈜바이원더스튜디오는 디즈니플러스 영화·애니메이션 영문로고 한글화 진행자를 채용한다. ㈜바이원더스튜디오는 키즈 채널 ‘디즈니 채널’, ‘디즈니주니어’의 On-Air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해당 공고의 담당업무는 디즈니플러스 영화·애니메이션 영문로고 한글화 업무이며, 2개월 단기다. 경력사항은 2년 이상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및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다. 해당 공고는 빠른 시간 내에 채용을 진행해야 하는 건으로 지원자는 기업의 사정 및 조기마감으로 공고가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입사 지원을 권장한다. 해당 공고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과 이메일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어반프라퍼티에서 디자이너 공채 모집을 진행한다. 자격요건으로는 학력은 대학 2·3년제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경력사항은 무관하다. 고용형태는 정규직이며 공모전 입상자, CAD/CAM 능숙자, 인테리어·건축·도시계획 관련 학과, 부동산 관련 학과, 그래픽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 등을 우대한다. 주요 업무는 MD 컨설팅파트 제안서 편집 디자인 등이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지원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과 이메일 지원으로 진행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채용 시까지다.

미라클디자인주식회사에서 전시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전시장 편집 디자이너이며, 학력사항은 무관, 경력사항은 경력 2년 이상인 자가 지원 가능하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고, 복리후생으로는 4대 보험, 연차, 월차, 우수사원 포상, 퇴직금, 야근수당, 휴일수당, 명절 귀향비 지급, 중식 제공, 각종 경조금 지원, 경조 휴가제, 휴가비 지원 등이 제공된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고,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면접 시 복장은 자유 복장이다. 해당 공고의 접수 기간은 6월 4일까지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세컨드컨테이너에서는 기획력 있는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으로 학력·경력사항은 무관이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모집분야는 웹 디자인이고 상세페이지 디자인, SNS 컨텐츠 제작, 쇼핑몰 배너 제작 등이 주요 업무다. 지원자격으로는 포토샵·일러스트 가능자, HTML 가능자, 근면 성실하고 책임감 가진 자(경력이 없더라도 의지만 있다면 지원 가능)가 지원 가능하다. 근무환경 및 복지로는 합정역에서 1분 거리, 편리한 주변 환경, 칼퇴근 보장, 자유로운 연차 사용 등이 있다. 제출서류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면접 일정은 추후 통보 된다. 해당 공고의 지원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되며, 마감 기간은 채용 시까지다.

이밖에 농업회사법인조인, JTBC, ㈜LF, 탑디자인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