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농할갑시다' 행사 계란 20% 할인

계란값이 다시 오르고 있는 가운데 대형마트들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농할갑시다' 행사를 통한 계란 할인 판매를 6월에도 연장해 진행한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오는 9일까지 '농할갑시다' 행사 일환으로 30판란(계란 30개들이)을 2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가격은 할인 적용 후 5520원이다. 이와 별도로 30일까지 '어제 낳아 오늘만 파는 계란'(15개들이)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도 9일까지 '행복생생란'(특란 30개) 제품을 '농할갑시다' 품목으로 할인 판매한다. 가격은 20% 할인을 적용해 6144원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조류 인플루엔자(AI) 발병 후 산란계 닭들을 처분하고 노계 물량으로 대체했지만 노계의 계란 생산율이 떨어지며 공급량이 다시 줄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해 가격이 오르는 상황"이라며 "수급이 안정되려면 연말쯤은 돼야 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농산물 유통정보(KAMIS) 사이트에 따르면 계란 특란 30개 중품 기준 평균 소매가는 2일 기준 7490원이다. 이는 한 달 전 7276원보다 3%, 1년 전 5203원과 비교하면 44% 오른 것이다.

르노삼성자동차, 6월 ‘액세서리 최대 90% 할인’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달 30일까지 한 달 간 액세서리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감사 할인전은 차종별로 액세서리를 최대 9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로 단종된 차종에 대한 액세서리까지 포함된다. 대상 차종은 르노삼성의 세단 중 단종된 모델인 SM3와 SM5, SM7를 포함해 대표 중형 세단인 SM6와 스포츠유틸리티(SUV) 모델 QM3, QM5, QM6이다. 르노의 클리오 제품도 이번 행사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인기 익스테리어 액세서리인 스포일러와 루프바, 디퓨저, 파워트렁크 등이 포함된다. LED 룸 램프, 공기청정기, 일루미네이팅 키킹 플레이팅 등의 인기 인테리어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행사에서 5만원 이상 물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의류관리기기 스타일러를, 2등 2명에게는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또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쿠폰도 지급한다. 이번 할인 행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액세서리 공식 온라인몰 에서 알아볼 수 있다.

필립스, 정품 칫솔모 최대 40% 할인 기획전

필립스의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필립스 소닉케어가 소비자들의 안전한 치아와 잇몸 관리를 돕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인터파크에서 '정품 칫솔모 최대 4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필립스 소닉케어는 정품 칫솔모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잇몸과 치아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기능별로 다양한 칫솔모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 4개입'은 약 40% 할인된 2만5700원, 3가지 프리미엄 기능을 한꺼번에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버라이어티팩'은 약 34% 할인된 3만1500원에 제공한다. 칫솔모의 위생적인 보관과 관리를 위해 필립스 소닉케어 전용 칫솔모 UV 살균기는 약 45% 할인된 5만4500원에 선보인다.

소닉케어 정품 칫솔모는 끝이 둥글게 처리되어 양치 시 치아와 잇몸에 상처가 나지 않게 보호하며, 칫솔모를 촘촘히 심는 '앵커프리 방식'으로 제작되어 꼼꼼한 세정 효과를 제공한다. 모든 칫솔모 라인업은 독일과 미국의 정밀한 생산라인을 통해 제조되어 위생과 품질을 보장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최근 중국산 가품 호환 칫솔모 사용으로 잇몸 상처, 치아 마모, 잇몸 출혈 등의 부작용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이번 특별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가품 칫솔모와의 확연한 품질 차이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