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매트리스·소파 최대 35% 할인'하나 더 드림' 이벤트

에몬스는 매트리스·소파 등을 최대 35% 할인하는 '하나 더 드림'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고객 맞춤형 커스터 마이징 프리미엄 소파 구입시 소파 테이블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는 JTBC드라마 '부부의 세계' 지선우 소파로 잘 알려진 '루치아노' 소파 등이 포함됐다. 소파의 길이를 10cm 단위로 조절하고 색상, 형태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환경친화 에코본드 사용 등을 사용했다.

매트리스(퀸·킹사이즈) 구입시 싱글 매트리스 증정한다. 소파는 30%, 매트리스 35% 등 할인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유해성이 낮은 원료를 사용했고 우수한 내구성과 탄성을 갖췄다. 오래도록 편안한 쿠션감을 유지하는 뛰어난 내구성과 오픈셀 구조로 통기성이 우수해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6월6일은 '육육데이'…대형마트, 육류 할인 행사

6월의 첫 주말 유통업체들이 여름맞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형마트는 6월 6일 '육육(肉肉)데이' 명목으로 육류 할인 행사를 한다. '육육데이'란 한자 '고기 육(肉)'과 숫자 '6'의 동음이의어를 활용한 용어다. 온라인쇼핑몰은 여름 의류와 침구 등을 할인한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7층 골프용품 매장에 새로 입점한 골프웨어 브랜드 행사를 13일까지 한다. '페라이어'는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골프공을 선착순으로 준다. '아디다스 골프'는 같은 기간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6일까지 '질샌더'와 '페세리코' 브랜드의 카디건과 재킷, 블라우스 등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한다. 무역센터점은 바버·산드로옴므·브로이어 등 남성 패션 20개 브랜드의 정장과 티셔츠, 신발 등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진=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20일까지 덴마크 라탄 가구 브랜드 '시카디자인'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 수작업으로 제작한 암체어와 다이닝 테이블 등을 선보인다. 강남점은 15일까지 의류 브랜드 '디스퀘어드2'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9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인기 신선식품과 생필품 할인 행사를 한다. 직접 수입한 항공 직송 랍스터 6만 마리를 기존 판매가보다 50% 할인 판매하며 축산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육육데이' 행사도 한다. 5일에는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카드 결제 때 봉지라면 99종을 '2+1'로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6일까지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농협안심한우 구이류와 정육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9일까지 미국산 소고기 안심은 30%, 브랜드 삼겹살·목심은 20% 할인한다. '육육(肉肉) 데이'인 6일에는 모든 육류 품목을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사면 6000원 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한다.

AK플라자는 육육데이를 기념해 일주일간 전국 유명 한우 브랜드 초대전을 진행한다. AK플라자는 오는 10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에서 전국 유명 한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초대전에서는 △경기도 양평 개군한우 △강원도 횡성한우 △전라도 총체보리한우 △충청도 토바우한우 등 우수한 품질의 전국 한우를 부위별로 할인해 선보인다. 또 돼지고기, 양념육, 호주산 수입육 등 다양한 고기 품목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판매한다. 

AK플라자가 육육데이를 기념해 일주일간 전국 유명 한우 브랜드 초대전을 진행한다. 사진=AK플라자

 

키워드
#할인 #이벤트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