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장터] 241개 패션 브랜드 최대 90% 할인
[알뜰 장터] 241개 패션 브랜드 최대 90% 할인
  • [자투리경제=김성동 SNS에디터]
  • 승인 2021.06.2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1개 브랜드 최대 90% 할인…코리아패션마켓 개막

패션업계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인 '코리아패션 마켓 시즌3'가 2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열린다.

코리아패션마켓은 최근 계속된 경기침체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패션업계의 위기 극복을 위한 행사로 지난해 두 차례 개최됐다.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시즌 3에는 오프라인 유통사인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현대백화점몰)과 국내 온라인 패션 전문플랫폼인 네이버, 무신사, W컨셉 등이 참여한다.

이들 기업은 14개 점포와 온라인에서 여성복, 남성복, 캐주얼, 아웃도어 등 241개 패션 브랜드에 대해 최대 90% 할인을 제공한다.

25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열린 개막 행사에는 박진규 산업통상자원부 차관과 한준석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장, 이상운 한국섬유산업연합회 부회장, 황범석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대표, 이은철 W컨셉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

개막식과 함께 롯대백화점몰 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100live'에는 박 차관이 직접 제품 판매에 참여하는 특별방송이 편성됐다.

박 차관은 축사에서 "정부가 지원하고 유통업계가 상생 협력에 화답해 탄생시킨 코리아패션마켓을 통해 소비 진작의 불씨를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호타이어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가… 전 채널 할인 프로모션

금호타이어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오는 7월 11일까지 전 판매채널에서 주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여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해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로 금호타이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행사에 참가한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 참가 주체로서 오프라인 대리점, 온라인몰, 렌탈서비스까지 전 판매채널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체적으로 우선 타이어프로를 비롯해 금호타이어 제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대리점(일부 대리점 

제외)에서는 금호타이어 및 타이어프로 홈페이지에서 발행하는 ‘3+1 쿠폰(300명 한정)’, ‘20% 할인 쿠폰(무제한)’을 활용해 주요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주요 프로모션 대상제품은 20%, 온라인몰 전용제품인 KU27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모든 제품을 2본 이상 구매시 교체대행 및 방문장착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 금호타이어의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서비스 렌탈’을 신규 가입할 경우 등록비 면제, 렌탈료 1회(7회차) 면제 혜택과 더불어 모든 가입 고객에게 폴딩박스를 증정하고 프리미엄 제품인 TA91, TA51, HP71 4본 가입 고객에게는 캠핑의자까지 추가 증정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가 지난해에 이어 정부가 주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다시 한번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 위축으로 생계까지 위협받는 금호타이어 대리점주분들을 포함한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을 주고 답답한 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에게도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대한민국이 코로나19 극복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