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창립 60주년 기념 순금 경품 이벤트 실시

NH농협카드가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순금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국내 전 가맹점에서 일시불·할부 합산 5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60명에게 순금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용금액 50만원 당 추가로 추첨권이 1장 주어지며 최대 10매까지 제공된다. 경품은 ▲1등 순금 20돈(1명) ▲2등 순금 15돈(3명) ▲3등 순금 10돈(5명)이 마련돼 있으며 캐시백은 ▲5000원(6051명)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반드시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SG닷컴, 신세계몰 창립 24주년 기념 할인행사

SSG닷컴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패션, 뷰티, 가전, 스포츠, 리빙 등 카테고리에서 총 30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쇼핑 익스프레스’는 여름을 달리는 할인 특급열차를 타고 ‘쇼핑 여행’을 떠나는 느낌을 컨셉트로 잡았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몰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신세계몰은 지난 1997년 처음 문을 연 이래 지난 2014년부터 이마트몰과 함께 ‘SSG닷컴’으로 통합해 운영됐다. 2019년에는 SSG닷컴 단독 법인이 출범하면서 완전히 편입됐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에 한정수량 파격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딜’이다. 시간대별로 할인율이 높은 4개 상품을 선정해 선보인다. 

또 SSG닷컴 바이어들이 구성한 최대 80% 할인 대표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에서는 여름 신상 아이템과 SSG닷컴 단독 기획 상품을 소개한다. 
추가 할인 혜택도 늘렸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별 할인쿠폰 9종을 제공한다. 최대 10%까지 할인 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발급한다. 또한,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는 할인율을 높인 15% 할인쿠폰을 추가 발급할 예정이다.

특히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는 행사 마지막날인 7일 단 하루 오후 4시부터 선착순 3천명에게 20% 할인쿠폰을 발급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온라인 장보기는 물론 패션, 뷰티, 가전 등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것이 쓱닷컴의 장점” 이라며 “단 3일간 단독 기획상품을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월 9천900원에 KT '시즌' 보고 할리스 커피 4잔 드세요"

KT는 월 9900원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서비스 '시즌'과 할리스 커피 4잔을 이용할 수 있는 '시즌X할리스 구독'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시즌에서 200여개 실시간 채널과 주문형비디오(VOD) 8만여편을 볼 수 있는 플레인 상품(5500원)과 할리스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4잔(1만6400원 상당)으로 구성됐다. 정상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가격이라고 KT는 전했다.

7월 한 달 동안 신규 가입 고객에게 할리스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 1개와 시즌 콘텐츠 5000원 구매권을 더 주는 행사를 연다.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박효일 상무는 "고객 이용데이터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 및 분야의 제휴 구독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마트24, 기내식 도시락 구매시 항공권 증정 행사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기내식 감성 도시락' 구매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무착륙 항공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고 4일 밝혔다. 감성 도시락 3종 중한 개 이상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의 통합 바코드를 스캔해 스탬프 1개를 적립하고 경품 응모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항공권 당첨자는 내달 4일 모바 일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키워드
#할인 #이벤트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