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게시판] 수해차량 수리비 40% 할인
[알뜰 게시판] 수해차량 수리비 40% 할인
  • [자투리경제=김성동 SNS에디터]
  • 승인 2021.07.09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차, 수해차량 수리비 40% 할인

쌍용자동차가 장마철 국지성 호우와 태풍을 비롯한 폭우 등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차량을 대상으로 ‘2021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에 지역별로 수해차량 서비스전담팀을 운영하고 전담 작업장을 마련해 수해차량에 대해 특별정비 서비스를 실시하며, 자차보험 미가입 차량은 총 수리비(공임 포함)의 40%를 할인해 준다.

이와 함께 침수피해를 입은 차량 소유주가 쌍용차로 대차 구매할 경우 티볼리&에어 및 코란도, 올 뉴 렉스턴은 30만원, 렉스턴 스포츠&칸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아울러 재난·재해지역 선포 시 해당 지역 관청과 연계해 인근 AS 네트워크에 합동서비스 전담팀을 편성하고 긴급 출동 및 수해차량 무상점검을 실시는 물론 소모성 부품을 무상교환하고 필요할 경우 비상시동 조치 등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쌍용차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캠페인 최대 50% 할인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국물요리'를 앞세워 '국물의 대표, 국가대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 국물요리로 위로와 안정감을 느낀다는 점에 착안, 기획됐다. 가정간편식(HMR) 비비고 국물요리를 매개로 포만감, 행복함 등 국물이라는 음식이 주는 정서적 가치를 공감하고 나누자는 취지다.

이를 위해 '일상 속 다양한 감정 상황에 맞는 국물요리'를 주제로 영상을 제작, 유튜브를 통해 캠페인을 펼친다. 송은이, 안영미, 신봉선, 김신영 등 개그우먼 중심으로 결성된 그룹 '셀럽파이브'와 방송인 유재환이 출연해 상황과 감정별로 어울리는 대표 국물요리를 예능 프로그램 방식으로 추천한다.

추천 국물요리는 다섯 가지로 '국물이 필요한 순간'이라는 주제의 소비자 투표로 선정된 제품들이다. △외로운 마음을 달래주는 스팸부대찌개 △지칠 때 힘을 주는 육개장 △슬픔을 위로하는 차돌된장찌개 △분노를 조절해주는 돼지고기김치찌개 △행복을 더해주는 갈비탕 등이 소개된다.

이 제품들을 중심으로 온라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20일까지 국물요리 24종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 온라인몰에서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 고객에 비비고 굿즈(기획상품)도 준다. 

한편 비비고 국물요리는 2016년 6월 출시 후 5년간 누적판매량 3억봉, 누적 매출 7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해 한해만 매출 2000억원을 달성, '메가 브랜드' 반열에 올랐다.

11번가, '7월 월간십일절' 최대 50% 할인 여름 특가

11번가는 오는 11일 ‘7월 월간십일절’을 열고 최대 50% 할인가를 앞세워 여름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6개씩 공개하는 ‘타임딜’은 ‘여름’을 테마로 장마와 복날, 무더위를 겨냥한 상품들로 엄선했다. 호캉스족을 위한 국내 호텔, 리조트 숙박권도 마련됐다. 

여름 다이어트에 돌입한 고객들을 위해 ‘칼로리 업앤다운(UP & DOWN)’ 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시된 두 음식 중 칼로리가 더 낮은 것을 유추해 맞히는 방식이다. 7초 안에 정답을 맞히는 총 7만 7777명의 고객에게 최소 11포인트부터 최대 5만 포인트까지 11일 당일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랜덤 증정한다. 7개 정답을 모두 맞히는 고객을 추첨해 인바디 밴드, 체중계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11번가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장마 대비부터 여름 가전제품 교체 등 고객들의 지출이 늘어난 만큼, 쇼핑 수요를 만족시켜줄 다채로운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1일 하루종일 월간 최대의 쇼핑 혜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는 11일 하루 ‘월간십일절’ 전용 8개 카드사 7000원 할인(SK페이 전용, 5만원 이상 구매 시) 쿠폰과 모바일 앱 전용 3000원 할인(3만원 이상 구매 시) 쿠폰 선착순 발급, SK페이 포인트 최대 17%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 간은 11번가 100원 딜인 ‘어메이징 딜’을 통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이슈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