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대리기사에 공유킥보드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


티맵모빌리티는 19일 티맵 안심대리 출시를 맞아 9월 말까지 대리기사 전원에게 공유 킥보드 이용요금을 최대 50% 할인해준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은 심야 이동이 많은 대리기사업 특성상 대중교통 이용이 쉽지 않다는 점을 배려해 마련했다. 운행 실적과 관계없이 티맵 안심대리에 가입한 기사 회원은 누구나 신청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 브랜드는 지쿠터·씽씽·킥고잉 등으로, 지쿠터는 주야간 제한 없이 이용 건당 20% 할인 혜택을, 씽씽은 심야(21~05시) 이용 시 잠금 해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킥고잉은 심야(21~05시) 이용 건당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맵모빌리티는 티맵 안심대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3개월간 대리기사 수수료를 전액 환급해주기로 했다. 향후 사고 시 렌터카 대차 지원, 영업 배상 책임 보험,저금리 소액 안심대출 등 혜택도 강화할 계획이다.

장교희 티맵모빌리티 MOD1그룹장은 "이번 제휴로 기사들이 빠르게 이동하고 더넓은 반경의 콜 수행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저트와 커피 같이 구매하면 최대 24% 할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남주혁이 추천하는 여름 페어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인기 디저트 1피스와 시원한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한 특별한 페어링 상품 6종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다음달 1일까지 2주간 전국 투썸 매장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판매된다.

행사 대상 디저트는 총 6종이다. 떠먹는 디저트 시리즈 3종(아이스박스, 티라미수, 딸기레어치즈), 치즈 케이크, 뉴욕치즈 피스, 구움 케이크, 레드벨벳 피스, 영국식 티 케이크, 퀸즈캐롯 피스다.

육우자조금관리위, 우리육우쇼핑몰서 최대 40% 할인 행사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오는 26일까지 우리육우쇼핑몰에서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리육우로 몸과 마음 면역력 충전하세요'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전에는 등심, 안창살, 채끝, 부채살 등이 나온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코로나19, 폭염 등이 일상을 지치게 하는 때일수록 몸과 마음의 면역력을 채워야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힘이 생길 수 있다"며 "소비자들이 몸과 마음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우리육우로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