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에서 '유통기한 임박' GS25 상품 할인가에 산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편의점 GS25의 상품을 지역 생활 커뮤니티 앱 당근마켓에서 할인가에 살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은 27일 당근마켓과 함께 '마감할인판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GS25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의 오프라인 매장 내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당근마켓을 통해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서비스다.

매장 측에서 매장결제단말(POS) 시스템에 상품 정보를 등록하면 당근마켓 앱에 전달된다. 당근마켓 이용자가 앱에서 '생활서비스' 항목을 누르거나 검색창에 'GS마감할인'을 입력하면 위치정보를 바탕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매장과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상품 결제 시 당근마켓 앱으로 QR코드가 전송된다. 지정된 시간 안에 매장을 방문해 QR코드로 인증하면 구매 절차가 끝난다. 담배, 주류 등 온라인에서 판매할 수 없는 일부를 제외한 모든 품목이 서비스 대상이다.

양사는 이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 매장에서 폐기되는 상품을 줄이고 인근 주민의 알뜰한 소비도 도울 것으로 기대했다.

 


오아시스마켓, 바다 보양식 최대 60% 할인


오아시스마켓은 해양수산부와 함께 8월15일까지 대한민국수산대전 '하절기 특별할인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집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지친 체력을 채워줄 수 있는 영양 만점 제철 수산물 위주로 구성했다.

기획전의 대표 상품으로 '국내산 무항생제 손질 민물장어'를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장어는 다량의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 그리고 비타민A·E 등의 영양성분이 많아 여름철 스태미나 음식으로 꼽힌다. 손질이 까다로운 민물장어의 머리, 내장, 가시를 말끔하게 제거해 번거로움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름철 오장육부의 기운을 돋우는 '제주 손질 민어' 역시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이다. 4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민어는 양질의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열량이 낮고 소화 흡수율도 높아 성장기 아이들과 건강을 회복해야 하는 어르신에게도 제격이다. 청정 제주 해역에서 어획한 민어를 깨끗하게 세척한 후 내장을 제거해 한 마리씩 개별 포장해 선보였다.

이밖에 '완도 활 전복', '바로 먹는 손질문어' 등 30여개 제철 수산물을 기존 할인가에 20% 추가 쿠폰을 더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 제공되는 20% 할인 쿠폰은 한 주에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며, 일주일에 한개 다운받을 수 있다. 

캐롯손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제휴 카드 출시…연 최대 21만원 할인

캐롯손해보험은 KB국민카드와 퍼마일자동차보험 결제 할인이 적용되는 '캐롯손해보험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월정산형 첫 결제 시 1만5000원 연회비 캐시백과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첫 달 1만2000원 보험료 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2개월 차부터 전월 카드 이용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1만2000원, 70만원 이상인 경우 1만7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연 최대 21만4000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을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서비스 확대로 고객 혜택의 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