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라이브커머스로 한우 최대 39% 할인 판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G마켓과 옥션은 오늘 9일 오후 8시 최고급 한우 브랜드 ‘금천한우’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1등급 한우를 최대 39%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는 실시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을 통해 진행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1++ NO.9 한우’와 ‘1등급 한우’ 200g 제품 8종을 판매한다.

1++ 제품의 경우 한우 품질 중 가장 최상등급인 ‘NO.9’ 제품으로만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1++ NO.9 살치살’을 34% 할인해 3만7600원에, ‘1++ NO.9 꽃등심’을 3만5720원에 판매한다. ‘1++ NO.9 등심’은 3만2430원에, ‘1++ NO.9 안심’은 3만9950원에 선보인다.

모두 마블링 스코어 9등급 제품으로, 풍부한 육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진공 상태로 포장해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등급 한우는 모두 2만원대에 판매한다. 살치살은 2만6320원에, 꽃등심은 2만4440원에, 등심은 2만1620원에, 안심은 2만7260원에 각각 선보인다.

구매자 대상 혜택으로 방송이 시작되는 오후 8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기와 곁들일 수 있는 ‘삼광999 생와사비’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구매왕 50명을 선정해 추첨을 통해 ‘금천한우 1등급 정육 세트(국거리용 200g, 불고기용 200g)을 증정한다.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해 ‘금천한우 1등급 국거리용 정육(200g)’을 주고 별도로 50명을 추첨해 더반찬 반찬세트를 선물한다. 10명을 추첨해 1인용 개인화로를 증정한다.

라이브방송 시청자 대상으로 실시간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소통왕 50명을 선발해 ‘금천한우 1등급 불고기용 
정육(200g)’을 증정하고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6%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위메프, 'VIP 클럽데이' 최대 45% 할인

위메프가 일요일인 8일 단 하루 무료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VIP 클럽데이'를 통해 타임딜과 최대 45% 할인 행사를 연다.

VIP클럽 회원 전용 타임딜에서는 하루 10번(0시, 6시, 8시, 10시, 12시, 14시, 16시, 18시, 20시, 22시) 매 시간마다 특가 상품을 단 1개씩 공개한다.

VIP클럽 회원은 VIP클럽데이 상품을 최대 45%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쿠폰팩도 제공 받는다. 최대 30% 장바구니 할인쿠폰(최대 20만원), 최대 10% 카드 쿠폰(국민·신한·농협·현대 등)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이용자에게도 VIP클럽데이 이용권을 지급한다. 100% 당첨되는 '1일 체험권'을 응모하면 VIP클럽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받는다. 이벤트는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VIP클럽은 월 구매횟수 3회 또는 구매금액 20만원 이상을 달성하면 즉시 승급되며, 가입비 없이 VIP클럽데이를 포함한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위메프는 최근 '온라인 제로페이'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온라인 제로페이는 쇼핑몰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은행 계좌 기반 직불 간편결제 서비스다.

위메프 구매 고객은 제로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하고, 숫자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결제를 마무리할 수 있다.

그간 오프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제로페이는 지난 6월 온라인 제로페이로 출시됐다. 이와 함께 결제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 확대가 추진되는 가운데 위메프가 새로운 사용처로 참여하게 된 것이다.

위메프는 온라인 제로페이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제로페이 이용자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행사 기간 선착순으로 최대 5000원까지 중복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위메프가 운영하는 'W아카데미'에서는 소상공인의 판로 지원을 위한 비대면 라이브 온라인 강의가 진행 중이다.

패션 쇼핑몰 CEO이자 소상공인 지식 배움터 강사로 활동 중인 한민철 강사가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강의는 지난 5일에 이어 12일에도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소상공인 확인증을 보유한 소상공인은 누구나 무료로 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W아카데미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강의 당일 오후 1시까지 신청 받는다.

1회차에서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해야 하는 이유 ▲시장조사와 트렌드 분석 등에 대해 강의했다.

2회차에서는 ▲온라인 콘텐츠 상세페이지 제작 노하우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마케팅·광고 세팅법 등 온라인 판매에서 실제 적용할 수 있는 내용 위주로 진행한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질의응답을 통해 전문가의 실시간 코칭도 받을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오프라인 활동에 제약이 있어 이들을 위한 비대면 강의를 준비했다"며 "온라인 판로 확장을 희망하는 소상공인분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몰, 반값 위크 진행…최대 70% 할인
 
이랜드몰 운영사 이랜드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반값위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매일 인기브랜드 반값쿠폰, 선착순 반값상품 등을 제공하는 릴레이 반값 행사와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극한특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브랜드의 상품에 이랜드몰 단독 혜택을 담아 선보이는 라이브딜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됐다.

릴레이 반값행사를 통해서는 반값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이랜드 아동패션, 가전, 모던하우스, 미쏘, 로엠 등 인기 브랜드의 반값쿠폰을 만나볼 수 있고, 정오에는 치킨, 커피, 햄버거, 피자 등 인기 먹거리 브랜드의 상품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이랜드몰은 이외에도 극한특가 이벤트를 통해 미쏘, 풀무원, 아디다스, 크록스, 설화수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라이브방송을 통해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을 더해 판매하는 이랜드몰 라이브딜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값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 이랜드 아동의류, 가전, 모던하우스, 미쏘, 로엠 등 인기 브랜드에 이랜드몰만의 단독 혜택을 더한 라이브딜을 진행하고, 구매인증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랜드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이랜드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