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경공매 정보 제공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 다음달 말까지 ‘리브부동산(Liiv부동산)’ 회원을 대상으로 부동산 경공매 정보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의 새로운 부동산 정보 플랫폼인 리브부동산은 지도를 기반으로 부동산 정보를 알기 쉽게 보여주는 앱이다. 또한 KB시세부터 실거래가, 매물가격, 공시가격, AI 예측 시세, 빌라 시세까지 다양한 부동산 가격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부동산 경공매 정보 제공 이벤트는 리브부동산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리브부동산 앱에 로그인한 뒤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부동산 경공매 정보업체인 탱크옥션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한 고객 전원에게 16만원 상당의 탱크옥션 3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무료 이용이 끝나고 탱크옥션에서 12개월 이용권을 결제하면 3개월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리브부동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리브부동산은 지난 2월 앱 정식버전과 웹 사이트를 동시 오픈한 뒤 플랫폼 고도화를 진행했다. 지난 6월 말에는 최신 청약 정보를 담은 ‘분양 홈’과 회원 중개업소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브부동산 중개사 허브(HUB)’를 오픈했다. 리브부동산은 이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난달 말 1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하이투자證,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하이투자증권은 카카오톡 채널을 등록하면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하며, 하이투자증권 계좌 보유 여부와는 무관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상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선택해 하이투자증권을 검색한 뒤 채널추가(Ch+)를 눌러 등록하면 된다. 선착순 인원에 해당하면 이모티콘 받기 안내가 전송되며, 전량 소진 시 별도의 안내 없이 종료된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이모티콘은 MZ세대 연령층에 인기가 높은 ‘오늘의 짤’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협력)해 16종의 한정판으로 제작됐으며, 주식 관련 이야기와 ‘오늘의 짤’ 특유의 익살스러움을 담았다.

한편 하이투자증권은 미국주식 매매서비스를 등록한 비대면·영업점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슬라 자동차를 증정하는 ‘미국주식 테슬라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참여를 위한 응모권 1매를 기본으로 받을 수 있다. 또 미국주식 거래 시 매매금액 100만원 당 1매씩 추가로 지급받게 된다. 추가응모권으로 테슬라 모델Y 당첨 기회를 더 얻을 수 있으며 아이패드 프로, 하얏트호텔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디저트세트를 추첨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하이투자증권 디지털전략부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통해 하이투자증권 브랜드를 널리 알리면서 고객과의 친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하이투자증권만의 특색을 담은 다양한 이모티콘을 추가 제작하여 대고객 소통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하이투자증권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