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갈아타기 고객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우리은행은 타 금융기관에서 이체된 자금으로 예금과 펀드를 비대면으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갈아타면 쏟아지는 환승 혜택' 이벤트를 다음달 17일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17일까지 예치된 금액을 합산한 기준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예치액별 금액은 ▲1000만원 이상 1만원 ▲5000만원 이상 5만원 ▲1억원 이상 10만원 ▲5억원 이상 20만원 ▲10억원 이상 30만원이다.

오픈뱅킹 등록 고객 중 만기 전후 1개월 이내의 1000만원 초과 타행 예적금 보유고객에게는 특별우대금리 쿠폰이 제공되며, 본 쿠폰을 사용해 WON예금 가입 시 금리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타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으로 자금을 예치하는 고객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우수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H농협카드, MZ세대 위한 ‘입꾸, 먹꾸, 집꾸’ 이벤트


NH농협카드가 청춘 공감 프로젝트 2탄으로 MZ세대를 위한 '꾸.꾸.꾸 (입꾸, 먹꾸, 집꾸)' 이벤트를 오는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소비 선호도가 높은 의류(입꾸), 배달·편의점(먹꾸), 인테리어(집꾸) 업종 중, 2개 업종 이상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대상은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 고객으로 이용금액 20만원당 추첨권이 추가 주어지며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1등 아이패드 프로 5세대(1명) △2등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2명) △3등 애플워치 SE 44mm(3명) △4등 에어팟 프로 2세대(4명) △5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5명)이 마련되어 있으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천명)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혜택은 10월 말 제공될 예정이다.

케이뱅크, ‘KT 5G 고객에 최고 연 5% 금리’ 입출금통장 출시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는 KT 모바일 5G 요금제 이용 고객에게 최고 연 5.0% 금리를 주는 입출금통장 ‘스마트통장 x KT’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T 5G 요금제 사용 고객 중 슈퍼플랜 초이스(프리미엄, 스페셜, 베이직) 이용고객이 가입 가능하다. 슈퍼플랜 초이스는 월 9만원 이상(VAT 포함) 요금제로, 프리

미엄은 넷플릭스, 현대카드, 시즌/지니 초이스 사용 고객이 해당된다.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PC 등 단말기 종류에 관계없이 적용받을 수 있다.

이 통장은 가입 후 2년간 최고 연 5.0%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기본금리는 연 0.1%이며, 케이뱅크 신규고객 우대금리 0.9%, KT 5G 슈퍼플랜 초이스 이용 고객 우

대금리 4.0%를 제공한다. 우대금리 적용구간은 최대 100만원까지이며, 초과 금액에는 기본금리가 적용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