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내달 3∼20일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신계백화점은 오는 9월 3일부터 20일까지 본격적인 추석 선물 판매에 나선다. 물량은 총 38만 세트로 지난 추석보다 10%가량 늘렸다. 

30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추석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영향으로 고가 선물로 정성을 대신하는 수요를 감안해 프리미엄 상품을 전년보다 15% 확대했다. 또한 신선식품 위주로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물량을 20% 이상 확대해 SSG닷컴에서도 판매한다. 이 상품들은 휴대폰 번호만 알면 손쉽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명절 인기 품목인 한우는 유명 맛집과 협업한 선물 세트를 확대했다. 특히 가족 간 외식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레스토랑의 맛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다. 

이번 추석에는 청담동 대표 프리미엄 한우 맛집인 'R고기'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레이니'라는 닉네임으로 15년 이상 꾸준히 미식 블로그를 운영한 박찬익 대표의 철학과 신념이 담겨 있다. 삼성동에 위치한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모퉁이우'는 1++ 한우만을 고집했다. 이번 추석 선물로 준비한 '모퉁이우 오마카세 세트(57만원)'는 모퉁이우에서 가장 유명한 등심 스테이크와 더불어 치마살, 살치살, 부채살까지 담았다.

실제로 지난 3년간 유명 맛집과 협업한 상품의 매출이 해마다 증가했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한우 맛집 협업 세트 물량을 3배 이상 확보했다. 

오로지 신세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레스케이프 호텔 연계 상품도 새롭게 출시했다. 신세계백화점의 한식연구소가 연구 및 개발한 건강한 식찬도 200세트 한정으로 준비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유튜브 채널인 '계절과 식탁'에서는 한우 부위별 스테이크 굽는 법, 새우 떡갈비 레시피, 꽃게 강정 만들기 등 다양한 콘텐츠 등을 소개하며 누구나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준다. 


롯데온, 내달 15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롯데온은 내달 15일까지 추석을 맞아 '온마음, 한가위'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할인 쿠폰을 비롯해 카드 즉시 할인, 엘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롯데온은 이날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추석 특별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에서 롯데백화점의 식품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300만점 적립해주고 인기 추석 선물세트 상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엘포인트 최대 300점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엘포인트 최대 3만점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롯데온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 및 단독 가격 상품도 기획해 선보인다. 또 롯데온은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명절 행사를 진행하며 쌓은 판매량, 검색어 빈도 수 등의 데이터를 분석해 명절 최초로 4가지 특화 매장을 운영한다.

이 밖에도 비대면 명절을 맞아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상품을 모은' 언택트 명절 선물 코너'도 행사 기간 운영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받는 분의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 메시지 혹은 문자 메시지를 통해 선물을 보낼 수 있다.
 

동원 선물세트 최고 45% 할인 판매


동원디어푸드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서 ‘동원 선물세트’를 최고 45% 할인 판매하는 ‘2021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추석 선물대전은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참다랑어회, 홍삼, 김 등 1800여종의 식품 세트와 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이다. 특히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최고 4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선물세트부터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세트 등 매일 새로운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원데이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계열사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최고급 한우 선물세트 ‘동원 한우냉장 VIP세트’,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의 고급 참치회 선물세트 ‘동원 참치회 블랙라벨 세트’,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등을 마련했다.

동원몰은 명절 선물세트를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운영한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고, 받는 사람은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 번의 주문서 작성으로 여러 명에게 선물 전송도 가능하다.

 

키워드
#할인 #이벤트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