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홍콩·중국 주식 매매수수료 우대 이벤트

NH투자증권이 홍콩·중국주식을 거래하는 신규 QV고객을 대상으로 매매수수료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최초 해외주식 거래등록 QV고객이며, 등록 후 6개월간 매매 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11월 30일까지다. 이미 해외주식 거래 내역이 있는 QV고객에게는 중국주식 거래등록 시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QV MT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증권 나무(NAMUH) 고객들에게도 6개월간 홍콩·중국주식 수수료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신규 고객은 중국주식 거래등록 후에 우대 혜택이 적용되며, 이미 등록한 고객은 6개월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홍욱 NH투자증권 Global사업본부장은 “홍콩현지법인이 홍콩거래소 회원권을 정식 취득에 맞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이 새로운 투자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앞으로 홍콩·중국 주식 관련한 투자정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리서치센터에서 정기적으로 ‘지금 중국은’ 자료를 발간할 계획이며, 반기 단위로 중국 산업 및 기업 분석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투자로그인’에도 중국 주식 관련 콘텐츠 신규 업로드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KB증권,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0.07% 이벤트


KB증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0.0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KB증권에서 해외 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프라임센터(비대면·은행연계) 계좌 보유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이며, 신청일로부터 12개월간 미국, 중국, 홍콩, 일본시장 거래 시 0.07%의 온라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KB증권 고객은 수수료 부담을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 친화적인 해외주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KB증권은 연초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인 ‘미국주식 실시간 Lite’에 이어 중국 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 ‘중국주식 실시간 Lite’를 8월부터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 주요 업종·테마 분석, 미국 IPO(기업 공개)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화면을 오픈하여 보다 편리한 해외주식 거래환경 구축에 힘쓰고 있다.

또 글로벌 6대 시장(미국·중국A(후강통·선강통)·홍콩·일본·베트남·한국) 주식을 환전수수료없이 원화로 거래할 수 있는 글로벌원마켓(Global One Market)서비스는 지난 2019년 1월 출시 후 현재 누적 가입 계좌수 100만에 육박하며 KB증권 해외주식 거래의 기본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글로벌 증시 투자를 통해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자하는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들의 수수료 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해외투자 콘텐츠를 제공하고 거래 편의성을 제고하는 등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C제일은행, 외화상품 '행운의 황금 달러' 이벤트

SC제일은행은 USD(미 달러) 외화 상품 가입자 대상 '황금 달러($$)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가입 전월 말일에 USD 외화 상품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이 이벤트 기간 USD 외화 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으로 만든 '행운의 황금 2달러 지폐'를 증정하며, 가입 금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도 준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영업점에서 외화 거래 시 90%의 우대환율을 적용받는다.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추첨 지급 이벤트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30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거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뱅키스 해외주식 신규고객과 올해 해외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 신청 후 해외주식을 거래하면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4종목(DHY·ICLN·GM·나이키)의 주식을 추첨해 지급한다. 

신규 고객의 경우 거래가 없더라도 추첨을 통해 증권정보포털 세이브로에서 집계한 7월 순매수결제 상위 50종목 중 1주를 총 50명에게 제공한다. 또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한국투자증권으로 이전하고 거래하면 입고액과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을 지급하는 축하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