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인기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

유진투자증권이 인기 해외주식을 10년 전 시세를 매입할 수 있는 ‘해외주식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구글 1명, 테슬라 5명, 애플 10명, 스타벅스 30명을 추첨을 통해 2011년 9월1일 종가로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종목별 10년 전 시세는 구글 266.5달러(약 30만8850원), 테슬라 4.8달러, 애플 13.6달러, 스타벅스 19.1달러 등이다.

아울러 이벤트 참여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인기 상장지수펀드(ETF)인 QYLD(GLOBAL X NASDAQ-100 COVERED CALL ETF)도 1주씩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엔 이달 내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한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 중에서 9월 한 달 동안 5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해외주식 종목 이관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0월31일까지 온라인 종합계좌 보유 고객이 유진투자증권으로 해외주식을 입고하면 1000만원 당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100억원 입고 시 최대 1000만원까지 지급된다. 입고 후엔 해외주식 거래금액 100만원 이상과 12월8일까지 순이관 금액 유지 등 조건을 충족해야 최종적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해외주식 거래를 처음 신청하는 고객에겐 월 이용료 5달러의 미국 실시간 시세 서비스 1년 무료 제공, 미국 주식 거래 우대 수수료 0.08% 평생 제공, 우리은행 고시환율 기준 80% 환전 우대 혜택도 준비돼 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해외주식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외에도 미국 실시간 시세 1년 무료, 종목 이관 이벤트 등 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카드,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 및 모바일 쿠폰 증정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전국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신세계상품권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서는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추석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40% 현장할인을 제공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정관장 행사상품 구매시 1만5000원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 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편의점, 음식점, 커피전문점, 제과, 약국에서 합산 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13일 오전 9시까지 추석 상품 기획전 '美리 추석'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최대 3만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을 제공하며 행사 상품을 5~10개 이상 대량 구매시 특별 할인도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안마의자, 마사지기 등 '언택트 추석 효도 선물' 행사 상품에 대해 5% 쿠폰 할인을 최대 7만원까지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강하늘·한소희 명예사원증 증정 이벤트 실시

NH농협카드가 전속 광고모델 강하늘·한소희의 명예 사원증 증정 이벤트를 지난 9월 2일부터 12일까지 공식 SNS에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간편결제 서비스 ‘NH pay’ 광고 영상 ‘모든 생활에 깊이, 페이다’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NH농협카드 공식 SNS(유튜브·인스타그램)를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광고 영상에 대한 퀴즈의 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강하늘 명예사원증(30명) △한소희 명예사원증(30명) △강하늘·한소희 이모티콘(300명)을 제공한다.

퀴즈에 대한 힌트는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5일 공식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변화된 농협카드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MZ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협카드는 지난 8월 27일 유튜브 채널을 시작으로 선보인 ‘모든 생활에 깊이, 페이다’ 영상 광고는 NH농협은행·NH농협카드 광고모델 강하늘·한소희가 농협카드 직원으로 변신해 'NH pay' 서비스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서로 다른 시간대를 살아가는 2009년의 강하늘과 2021년의 한소희가 휴대폰을 통해 연락하며 'NH pay'의 주요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드라마 형식의 흥미로운 광고 구성으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9월 2일 기준 조회수 300만회를 넘어섰다.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하나카드, 국민지원금 정보 안내 사이트 오픈

하나카드가 6일부터 시작되는 국민지원금 신청과 관련해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편리하게 신청 할 수 있는 안내 서비스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른 피해 지원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코로나 국민지원금’의 올바른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진행 중인 이번 국민지원금 퀴즈테스트 사이트는는 지난 1일 오픈 하루 만에 7만명 이상이 접속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급 대상의 기준은 무엇이며 지원대상 소득 산정 기준은 무엇인지, 국민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등 국민지원금과 관련한 다양한 궁금증을 퀴즈 형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풀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 마케팅본부 임현빈 본부장은 “국민지원금 이용편의성을 높이고자 사전 안내 목적으로 제작한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서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