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중개형 ISA 절세 응원 이벤트 9월 말까지 연장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은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출시한 '중개형 ISA'의 이벤트인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 지난 8월에 이어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를 신청하고, '중개형 ISA'에 300만원 이상의 금액을 순입금한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래하고 10월 29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잔고를 유지하면 3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위의 조건과 동일한 조건으로 1000만원 이상을 달성한 고객의 경우에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

단, 지난 '절세 응원' 이벤트를 통한 경품 수령 이력이 있는 고객은 해당 이벤트의 중복 지급이 불가하다.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뿐만 아니라, 삼성증권은 올해 연말까지 중개형 ISA 통장을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온라인 채널을 통한 국내 주식 거래 시, '국내주식 온라인 위탁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을 평생 제공받을 수 있는 계좌개설 축하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중개형 ISA의 시장 전체 계좌수가 100만좌를 돌파할 정도로 중개형 ISA를 통한 절세 열풍이 커져가고 있어 시장 참여자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리은행, ‘청약하고 핑크퐁이랑 놀자’ 이벤트

우리은행은 영유아 고객을 위한 ‘청약하고 핑크퐁이랑 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9일까지다. 대상은 9월 1일부터 10월 29일까지 ‘우리 아이 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어린이가 돈을 관리하고 저축하는 습관을 학습할 수 있는 ‘노래하는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은행 놀이 세트’ 경품을 500명에게 제공한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와 동요가 들어있는 경품을 활용한 즐거운 놀이를 통해 경제 지식을 익힐 수 있다고 우리은행 측은 설명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 밖으로 나가기 어려운 상황에서 자녀와 함께 집에서 은행 놀이를 할 수 있는 경품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스마트스터디와 영유아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핑크퐁 통장 3종 출시 및 영유아 저축장려 금융교육 콘텐츠 저축송과 용돈송을 우리은행 유튜브에 게시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