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귀성길 대비 차량용품 기획전…최대 50% 할인

홈플러스가 22일까지 귀성길 대비 차량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오랜만에 고향을 찾는 귀성-귀경객들과 10월 연휴를 앞두고 차량용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와이퍼, 에어컨 필터 등 출발 전 점검하면 좋은 관리 용품부터 왁스, 디퓨저, 시트 쿠션과 수납함까지 150여 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먼저 ‘시그니처 차량용품 모음전’을 통해 워셔액, 와이퍼, 세차 타월, 다용도 폴딩 바스켓 등 홈플러스 시그니처 차량용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차량용품 대표 브랜드인 불스원의 대표 상품 63종을 최대 30% 할인하며, 행사 기간 내 불스원 전 품목을 3만5000원/6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5000원/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방향제도 다양하게 마련해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중 2개입/3개입 제품 12종을 30% 할인하고, ‘가성비 아이템’으로 입소문 난 BAGIO 디퓨저 9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30% 저렴하게 제공한다.

아이들이 있는 가정과 장거리 운전에 도움이 되는 차량용 시트 쿠션과 수납함도 33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무선 고속 충전이 가능한 ‘릿츠 고속 무선충전거치대 기획세트’는 홈플러스 단독으로 할인가에 판매한다.

권혁동 홈플러스 레저상품팀 바이어는 “오랜만에 고향을 찾는 귀성객부터 추캉스족까지 차량 이용이 증가하는 시기”라면서 “출발 전 차량용품을 교체하는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안전과 취향만 고려해 구매할 수 있도록 각종 용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말했다.

모델이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가양점에서 ‘귀성길 대비 차량용품 기획전’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모델이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가양점에서 ‘귀성길 대비 차량용품 기획전’ 행사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한샘, 온오프라인 생활용품 할인 행사…식기건조대 최대 50% 할인
 

한샘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키친웨어, 수납용품, 침구류 등 생활용품 총 1000여종을 최대 77% 할인한다.

한샘 식기건조대는 총 20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노블레스 식기건조대 2단은 40% 할인된 11만3400원에 구매 가능하고 와이드 시스템 식기건조대 1단은 50% 할인된 3만62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라믹 식기, 쿡웨어, 밀폐용기 등 주방용품 460여종은 최대 77% 할인한다. 스테인레스 냄비, 후라이팬으로 구성된 한샘 루나 쿡웨어 시리즈는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영국 세라믹 식기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시리즈도 40% 할인하고 독일의 칼 전문 브랜드 우스토프는 최대 57% 할인한다.

환절기 옷장 정리를 위한 에브리 칸칸 수납박스는 최대 38% 할인한다. 심플 빈티지 페달 휴지통 5L는 1만9900원에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양날개 플러스 건조대는 30% 할인한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도 추석맞이 베스트 상품 특가 이벤트를 연다. 1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샘책장, 샘키즈 수납장, 아임빅 수납침대 등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 홈케어 상품 등 24종을 최대 78% 할인 받을 수 있다.

추석 선물 100종 대전 이벤트도 연다. 가구, 생활용품뿐만 아니라 홍삼, 참치, 햄 등 추석 선물세트도 구매 가능하다. 2만원 미만, 4만원 미만, 5만원 이상 등 금액대별로 선물을 제안한다.

매일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하나카드로 가구 또는 생활용품을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결제하면 3만원, 5만원, 7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김용하 한샘인테리어 사업본부 전무는 "추석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키친웨어, 수납용품, 침구류 등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샘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닉스, 텀블 초대형 세탁건조기 세트 할인 프로모션


종합생활가전기업 위닉스가 텀블 초대형 세탁건조기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위메프 디지털위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12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가을철 필수가전인 건조기, 세탁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가습기까지 전 품목 대상으로 진행 된다. 위메프페이 제휴 신용카드 사용 구매시 최대 33%까지 할인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위크 제휴카드 안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 4월 출시한 종합생활가전 위닉스의 텀블 초대형 세탁건조기는 살균 코스 사용시 녹농균, 폐렴균은 각각 99%, 황색포도상구균은 최대 99% 살균 가능하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 테스트) 또한 집먼지 진드기는 99.99% 이상 박멸 한다. 

2018년 9월 위닉스는 스웨덴 가전회사 일렉트로룩스와 공동 개발한 중형 건조기(8Kg)를 국내 출시하여 3개월여 만에 온오프라인 합쳐 1만대 판매를 돌파, 중형 건조기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위닉스는 2009년부터 국내 제습기 누적판매 1위 기업이다. (GFK data) 텀블 건조기의 핵심 기술인 열교환기술은 독보적인 제습기의 열교환기술을 적용,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구현하여 출시 되었다. 텀블 초대형 건조기 무상 보증 기간은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셔는 10년, 제품은 2년이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텀블 세탁건조기는 한국전력공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고효율 가전환급" 대상으로 제품 구매시 10% 환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