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게시판] 해외 명품 80여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알뜰 게시판] 해외 명품 80여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 [자투리경제=김성동 SNS에디터]
  • 승인 2021.09.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롯데면세점, 해외 명품 80여 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면세점 미리 가기 2탄 : 랜선 듀티프리런’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MSGM, 끌로에 등 해외 명품 80여 개 브랜드의 2만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10% 추가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면세점 미리 가기 행사는 매월 특정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달에는 20~30대에게 인기가 많은 ‘MSGM’을 선정해 100여 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MSGM은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이 면세 재고 명품 행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티셔츠 및 맨투맨을 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부터 주문 후 바로 배송이 가능한 빠른 배송 상품의 비중을 70%까지 늘렸다. 빠른 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 후 바로 배송이 가능해 예약 배송 상품보다 최대 2주 정도 빠르게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롯데온 관계자는 “MSGM, 끌로에 등 인기 명품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며 “이번 행사부터는 구매 후 빠르면 다음 날 수령이 가능한 빠른 배송 상품의 비중을 늘린 만큼 상품과 배송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에어, 제주 여행객 대상 클룩 렌터카 최대 20% 할인 제공

진에어가 내달 10일까지 제주 여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과 10월에 제주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권 할인, 클룩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전용 지니쿠폰을 지급한다. 지니쿠폰은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으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5000~3만원 쿠폰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주요 제주 노선 별 편도 총액 기준 최저 운임은 △김포-제주 1만4400원 △부산-제주 1만2700원 △대구-제주 1만2700원 △포항-제주 2만9400원 △원주-제주 4만400원 등이다.

이어 제주 렌터카, 여행 상품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글로벌 여행·레저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렌터카를 예약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미술관·박물관, 테마파크 체험 등 제주 지역 여행 상품을 할인해준다. 기존의 클룩 구매 여부에 따라 첫 구매 시 10%, 재 구매 시 5% 할인이 적용된다. 이 외에 진에어 국내선 탑승권을 제시하면 웰리힐리파크 워터파크 입장료 50% 할인과 함께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진에어 전용 객실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가을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여행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별 여행 혜택을 적극 개발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에어서울, 부산 노선에서 ‘ALL 특가 IN ONE’ 프로모션 실시


에어서울은 부산 노선에서 ‘ALL 특가 IN ON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하는 부산 노선 항공권 특가 이벤트는 편도총액 기준 김포~부산 1만5900원부터, 제주~부산 1만26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15일까지다.

특가 프로모션과 더불어 다양한 제휴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호텔, 렌터카, 해운대 요트 투어 등 부산 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휴 할인 받을 수 있다.

호텔은 아바니 센트럴 부산에서 최대 70%까지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라마다 앙코르 바이 원덤 해운대에서도 탑승객 혜택 할인가에 예약 가능하다.

렌터카는 롯데렌터카 김해공항 영업소에서 최대 45%까지 할인 가능하고, 레저 부문은 요트탈래 및 해운대 리버크루즈에서 최대 2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호텔, 숙박 등의 제휴 할인 서비스는 모두 사전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에어서울 탑승권을 제시해야 한다. 가격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