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선물 상품·먹거리 등 할인 행사

추석 연휴 기간동안 추석 선물 상품과 먹거리, 주방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가 열린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26일까지 '레포츠 대전'을 열어 블랙야크, 네파, 휠라, 밀레, 언더아머 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의 의류를 최대 8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관악점은 23일까지 '명절 주방·식기 필수 아이템 제안전'과 알레르망·닥스침구의 '간절기 침구 특가전' 행사를 한다.

현대백화점의 경우 23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를 겨냥한 팝업 매장 '액티브 스포츠 클럽'을 열고 르쏘넷, 포트메인, 오뗄 생트로페 등 신생 골프 브랜드 10곳의 상품을 판매한다. 신촌점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플라스틱아일랜드, 코데즈컴바인, 비지트 등 캐주얼 의류 이월 상품, 목동점은 와코루와 비너스 등 브랜드의 란제리 상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20일까지 '홈플 5일장' 행사를 통해 추석 연휴용 각종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구이류·정육류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자체 브랜드인 '시그니처'의 송편 2종과 냉동 전류·구이류 10여종은 2개 이상 사면 2000원 할인한다.
31일까지 올해 홈플러스 온라인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쿠폰을 준다.

G마켓은  22일까지 '한가위 생필품·뷰티 특가' 프로모션 행사로 생필품부터 뷰티 제품까지 명절 직후 많이 찾는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15% 중복할인 쿠폰을 하루 5회 제공한다.


SK에너지 '3000 포인트 특권' 행사…옥스포드 블록 사은품

SK이노베이션의 석유사업 자회사 SK에너지는 내달 31일까지 전국 SK주유소·충전소에서 '3천·5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SK주유소나 SK충전소를 이용해 포인트를 쌓으면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로, 2012년부터 시행돼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에는 2만개 한정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화재 대피용 습식 마스크, 마스크팩 등 사은품이 걸렸다. 5천 포인트로 신청이 가능한 접이식 캠핑 카트는 조기 마감됐다.

매년 인기가 많은 옥스포드 블록 사은품은 올해 친환경 모빌리티 트렌드를 반영해 수소 충전소와 전기차 충전기, 태양광 패널, 드론으로 구성된 '친환경 복합 스테이션'을 컨셉으로 한다.

이번 행사는 SK주유소에서 누적 5만원 이상 주유하거나 SK충전소에서 누적 3만원 이상 충전하고, OK캐쉬백·머핀 포인트 3천점 이상 보유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KFC, 추석 연휴 할인 혜택 '앱쿠폰 3종' 제공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치킨 버켓 할인과 추석팩을 선보이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KFC는 지속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속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명절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KFC는 공식앱을 통해 오는 22일까지 대표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8조각 또는 프리미엄 순살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버켓을 전국 매장에서 각각 1만1900원, 1만2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2종의 버켓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인기 메뉴로만 구성된 추석팩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추석팩은 핫크리스피치킨 2조각과 갓양념치킨 2조각,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등 KFC를 대표하는 치킨과 버거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번 할인 쿠폰을 통해 40% 이상의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추석 맞이 앱쿠폰 3종을 이용하려면 KFC 공식앱을 통해 다운받아 이용하면 된다. 매장 및 딜리버리 모두 적용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힘든 시기 속 맞은 연휴 기간 동안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KFC의 인기 메뉴들에 실속 혜택을 더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자투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